핑거스푼, 정제수 제로 아기 화장품 ‘카밍순 베이비미스트’ 출시

뉴스 제공
네이크업페이스
2017-04-03 18:31
서울--(뉴스와이어)--네이크업페이스의 민감한 영유아 피부 전문 화장품 브랜드 ‘핑거스푼’이 유아 화장품 바디미스트 ‘카밍순 베이비미스트’를 출시했다.

‘카밍순 베이비미스트’는 정제수를 단 한 방울도 사용하지 않았으며 심해 605M에서 끌어올린 오염과 세균 번식이 전혀 없는 92% 해양심층수로 대체했다. 해양심층수는 엄마의 양수와 유사한 미네랄 밸런스를 갖고 있어 영유아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하며, 미네랄 및 피부 영양분이 체내로 빠르빠 흡수되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진정에 효과적인 7가지 식물성 추출물 복합체로 특허받은 MULTI BSASM이 함유되어 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외부 환경으로 울긋불긋 자극받아 민감해진 아기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데 도움을 준다.

핑거스푼은 카밍순 베이비미스트는 아기가 기억하는 엄마표 수분인 해양심층수를 사용해 아기에게 가장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성분이라며 외부 자극으로 울긋불긋 민감해진 아기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킬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외출 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수분 진정이 가능한 미스트라고 덧붙였다.

한편 핑거스푼 전 제품은 미국 환경협회에서 실시하는 EWG 그린 등급으로 인증받은 원료를 사용했으며 아기 피부에 자극을 유발하는 유해 성분을 모두 배제한 영유아 전용 스킨케어다. 또한 피부 저자극 임상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아기 피부는 물론 성인까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화장품이다.

핑거스푼 홈페이지에서 구매 및 상세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다. 론칭 기념으로 페인팟 세트를 일시 특가로 진행 중이다.

핑거스푼: http://www.fingerspoon.co.kr/

웹사이트: http://www.nakeupface.com/

연락처

네이크업페이스
홍보팀
오세원
1800-93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