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한강낚시페스티벌, 4월 7일 개최

봄꽃과 함께 펼쳐지는 ‘한강낚시페스티벌’과 ‘한강낚시대회’

뉴스 제공
토브콤
2017-04-03 17:00
서울--(뉴스와이어)--한강에서 제2회 한강낚시페스티벌이 열린다.

7일부터 9일까지(10:00~18:00) 3일간 여의도 한강 공원 수영장에서 온 국민이 ‘신나go 배우go 즐기go’를 모토로 2017년 한강낚시페스티벌과 한강낚시대회가 개최된다.

100여개의 낚시 업체와 아웃도어 업체, 캠핑 업체 등 각종 레저스포츠를 대표하는 업체가 참가하는 전시박람회를 열 계획이다.

낚시페스티벌의 부대행사로는 물고기 페이스페인팅, 즐거운 낚시 대회, 맨손 붕어 잡기 체험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행사가 열리며 버스킹 공연, 7080,공연 등 문화 행사를 곁들인 대규모 축제 형태로 진행된다.

특히 공연 행사로는 우리나라의 7080 문화를 대표하는 건아들과 미씨 밴드인 맘마미아가 자리를 빛낼 예정이며 국악, 포크, 클래식, 어쿠스틱 등의 다양한 버스킹 공연이 동시에 진행된다.

한편 8, 9일 오후 1시에는 어린이 낚시 강습이 있을 예정이며 매일 3시부터 미니 낚시 게임 등 부대행사가 열린다.

이번 한강낚시페스티벌은 7080 페스티벌 공연을 선보일 문화존, 우리나라 대표 레저스포츠 업체를 둘러볼 수 있는 전시존, 온 가족이 즐기며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으로 나뉘어 테마별로 공간을 활용하는 온 국민 레저 문화 페스티벌이다.

페스티벌과 함께 제2회 한강낚시대회가 열린다. 2016년 서래섬 낚시경기장에서 처음 신설된 루어 종목으로 갤러리들에게 흥미와 볼거리를 제공했던 1회에 이어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한강낚시페스티벌은 벚꽃 축제 기간과 맞물려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며 탁 트인 야외에서 꽃 구경은 물론 각종 낚시 용품과 레저 용품을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행사를 기획한 토브콤은 ‘한강낚시 문화축제’로 아름다운 한강, 꽃피는 계절에 연례행사로 발전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 페스티벌은 서울특별시 낚시협회가 주최·주관하며 서울특별시체육회, 대한낚시협회, 한국낚시협회가 후원하고, 한국낚시방송 ftv가 주관 방송으로 진행하게 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한강낚시페스티벌 홈페이지(서울특별시 낚시협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토브콤 개요

(주)토브콤은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하는 회사로서 1998년 법인으로 설립되었으며, 가수 음악 기획과 음반 제작, 콘서트 등 공연 사업을 하는 회사이다. 국악록밴드 ‘고스트윈드’, 팝페라가수 ‘나우’, 7080그룹사운드 ‘건아들’, 락발라드 ‘누크’, ‘하이지’, 팝페라가수 바리톤 ‘강태욱’, 전자현악연주 ‘스페이스캣’, 국악연주 ‘그루터기’ 등 이외 10여팀이 활동하고 있다.

한강낚시페스티벌: http://www.hrff.kr

웹사이트: http://www.tobcom.net

연락처

토브콤
이종석
02-413-24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