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커스, 방문형 맞춤 골프웨어 서비스 론칭

이제는 골프웨어도 나만의 스타일로 맞춰 입자
출처: 소통 소사이어티
2017-04-04 12:00
체커스가 방문형 맞춤 골프웨어 서비스를 론칭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4월 04일 -- 찾아가는 맞춤 서비스 체커스가 4일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맞춤 골프웨어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체커스 맞춤 골프웨어 서비스는 고객의 신체 특성에 따라 사이즈를 재는 맞춤 방식 제작이라는 점에서 기성 골프웨어와는 다르다.

원단, 커프스, 카라 및 핏을 고객의 취향 및 체형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고객의 이니셜과 로고를 원하는 형태의 디자인으로 선택할 수 있어 자신만의 독특한 골프웨어를 제작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체커스 맞춤 골프웨어 서비스는 홈페이지 방문 신청 혹은 전화 예약을 통해 가능하며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전문 디자이너가 직접 방문해 사이즈 측정, 스타일 상담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골프웨어 스타일을 제작하게 된다.

체커스 이영훈 대표는 “현재 패션업계에서는 개별화 및 맞춤화가 새로운 추세로 대두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골프웨어의 맞춤 제작 방식은 충분히 시도해 볼 만한 가치가 있다고 판단한다”며 “현재 골프 바지 및 셔츠를 맞춤 형태로 제작할 수 있고 골프웨어에 적합한 60여종의 기능성 원단을 선택할 수 있으며, 향후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골프웨어 라인업을 추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체커스는 골프웨어 론칭 기념 할인 이벤트를 현재 진행 중이다.

소통 소사이어티 개요

소통 소사이어티는 소개팅 컨셉을 기반으로 하는 소셜 네트워크 데이팅(Social Network Dating) 서비스, 찾아가는 맞춤 패션 체커스 등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연결하는 다양한 비지니스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소통 소사이어티   양지아 팀장   02-517-073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