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2017 국가직 9급 시험 수험생 대상 ‘응원 캠페인’ 실시

뉴스 제공
박문각
2017-04-03 13:39
서울--(뉴스와이어)--수험 교육 전문기업 박문각은 2017년 국가직 9급 공무원 시험 수험생들을 위해 4월 10일(월)까지 ‘2017 박문각 공무원 응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박문각은 △교수진의 합격 응원 메시지 △‘한 줄 출사표 쓰고 수험표 인증하기’ 온라인 이벤트 △‘2017 합격의 길’ 노량진 응원 이벤트 등을 통해 4월 8일 국가직 시험 응시생들의 선전을 응원할 예정이다.

‘교수진의 합격 응원 메시지’와 ‘한 줄 출사표 쓰고 수험표 인증하기’ 온라인 이벤트는 박문각 공무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각각 확인 및 참여가 가능하다.

온라인 이벤트의 경우 기한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한 줄 출사표 작성 후 수험표만 인증하면 되며 4월 8일 국가직 9급 공무원 시험을 치르는 수험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수험생 전원에게는 참여 완료와 동시에 박문각 프리패스 할인 쿠폰이 발급되고 8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한 수험생 전원에게는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 알림 문자 서비스가 자동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최신형 맥북과 BHC 치킨세트, 스타벅스라떼 기프티콘 등 풍성한 혜택도 추가로 주어질 전망이다.

한편 ‘2017 합격의 길’ 노량진 응원 이벤트는 시험 전 주중 하루, 노량진 일대에서 진행될 것으로 알려졌다.

합격응원 가두행사, 선물증정 행사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채워질 예정이며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박문각 공무원 홈페이지 내 공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문각은 시험을 앞두고 긴장감과 불안감으로 초조해 할 수험생들을 위해 작게 나마 힘이 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박문각과 함께 긍정의 기운을 얻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문각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남부고시학원, 박문각강남고시학원,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박문각임용고시학원, 박문각남부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문각 공무원: http://www.nambuonline.com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김미경 대리
02-6182-96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