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베이비부머훈련 입교식 개최

대구--(뉴스와이어)--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학장 엄재영)가 4일 오전 ‘2017년 베이비부머훈련(의류제품생산실무) 입교식’을 개최했다.

15명 정원인 훈련과정에서 60명의 지원자가 몰려 4대 1의 경쟁률을 보이는 등 경력단절여성훈련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

지난해 수료한 교육생 60% 이상이 취업과 창업에 성공했던 경력단절여성훈련은 올해 한층 강화된 실무중심의 훈련과정으로 4월 3일(월)부터 6월 30일(금)까지 총 3개월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엄재영 학장은 입교식사에서 “오늘부터 시작되는 이 과정은 리스타트 러닝 코스(Restart Learning Course)로 글자 그대로 새로운 시작을 위한 배움이다”며 “특히 베이비부머 세대를 대상으로 한다는 점에서 더 특별한 의미를 부여하고 싶다. 새 출발의 꿈을 꼭 이곳에서 이루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개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는 대구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에 위치한 전국 유일의 섬유패션분야 특성화대학으로 섬유관련 학과 패션소재(섬유소재분석), 하이테크소재(섬유소재개발), 텍스타일컬러디자인(섬유소재디자인), 패션관련 학과 패션디자인(의류디자인), 패션메이킹(의류봉제), 패션마케팅(의류판매) 등 총 6개 학과를 운영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kopo.ac.kr/tf

연락처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산학협력처
류성원
053-980-114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