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X, 싱가포르에 아시아 가상지불 솔루션 확대

뉴스 제공
WEX Inc.
2017-04-03 11:50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법인결제 솔루션 제공 선도기업인 WEX(WEX Inc.)(뉴욕증권거래소: WEX)가 싱가포르에서 가상신용카드 발급을 시작할 예정이며 이로서 현재 홍콩과 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에서 가상신용카드 프로그램을 확대하게 되었다고 오늘 발표했다.

WEX의 일회용 가상신용카드(VCC) 기술은 모든 거래에 고유한 카드 번호를 부여하고 회사에 보안용 추가 제어 장치를 제공하는 방식이다. VCC 기술은 조정, 조회, 청구서 처리 과정을 감소시켜 업무 효율성을 높여준다.

WEX의 가상지불 부문 수석부사장 겸 본부장 짐 프랫(Jim Pratt)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WEX의 가상 상품 성장을 지원하면서 우리는 이 사업에서 중요한 이정표를 달성하게 되었고 이를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싱가포르는 우리에게 중요한 시장이고 세계적인 금융 중심지인 만큼 이 사업은 우리가 싱가포르에 얼마나 헌신하고 있는지를 여실히 보여준다”고 밝혔다.

WEX의 싱가포르 지역 본사 출신이며 WEX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총괄인 제프 에임스(Jeff Ames)는 “싱가포르에서 카드 발급 라이선스를 획득한 것은 우리가 그 동안 아시아 시장에서 카드 발급 역량을 성장시키기 위해 얼마나 애써왔는지를 보여주는 증거다”며 “아시아를 비롯한 전세계 신흥 시장에 대한 접근성을 늘리고자 계속 노력해온 결과 WEX는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여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WEX의 자회사인 WEX 프랑스(WEX Finance Inc.)는 2017년 2월 14일에 싱가포르통화청(Monetary Authority of Singapore)에서 발급 라이선스를 부여 받았으며 은행법(Banking Act)에 따라 싱가포르에서 신용카드와 일시불카드를 발급할 수 있게 되었다.

WEX(WEX Inc.) 개요

WEX(뉴욕증권거래소: WEX)는 법인 결제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이다. WEX는 1983년에 시작한 연료카드 결제 서비스로부터 사업 범위를 확대, 1000만 대 이상의 차량을 대상으로 하며 광범위한 사업 분야에 걸쳐 독보적인 결제 보안과 제어를 제공하는 법인결제 솔루션의 다중 공급자로 거듭났다. WEX는 미국, 호주, 뉴질랜드, 브라질, 영국,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노르웨이, 싱가포르에 지사를 두고 전세계의 고객과 협력사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WEX와 자회사는 2500여 명의 어소시에이트를 고용하고 있다. WEX는 2005년에 뉴욕증권거래소에 ‘WEX’로 상장돼 공개 거래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트위터(@WEXIncNews) 팔로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EX 아시아(WEX Asia)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wexasia.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40200500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wexinc.com

연락처

WEX Inc.
로버트 굴드(Robert Gould)
207-523-7429
Robert.Gould@wexinc.com

WEX 아시아태평양
수잔 니콜슨(Susan Nicholson)
+61 417 061 722
susan.nicholson@wexaustral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