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셀Dx, 체외진단의료기기(CE-IVD) 정량 단일세포 PD-L1 OncoTect iO® 분석 발표

뉴스 제공
IncellDx, Inc.
2017-03-31 14:00
멘로파크,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셀(IncellDx, Inc.)이 CE 마크와 체외진단의료기기 등록을 위한 유럽 체외진단의료기기(In Vitro Diagnostic Directive) 98/79 EC 자기적합선언을 수용하는 유럽 및 여러 나라의 면역 치료 진단 시장에 진입하면서 CE 마크 OncoTect iO® 폐암 진단 키트(OncoTect iO® Lung Kit)를 출시한다고 2017년 3월 30일 발표했다.

OncoTect iO® 폐암 진단 키트는 비소세포폐암(NSCLC) 표본(새로운 조직 혹은 미세바늘 흡인물)의 종양세포와 면역세포 아형에서 프로그램된 세포사멸 수용체-1(Programmed Death Ligand 1 (PD-L1))을 정량화하는 유세포분석기 기반 분석이다. 이 분석은 항암을 위한 새로운 다항목 분자 제품군의 승인 시작을 알리는 신호라 할 수 있다.

OncoTect iO® 폐암 진단 키트 분석은 임상 연구, 약품 발견, 방광암·두부암 및 경부암·전립선암 등 PD-L1에서 발현된 기타 악성 종양 관련 실험에서 사용될 수 있다. 인셀Dx 기술의 다항목 역량 덕분에 단일 표본으로 여러 가지 목표물을 동시에 연구할 수 있는데, 목표물은 단백질, 전령 알엔에이(mRNA), 디엔에이(DNA)에서 추출하며 분석당 8개까지 목표물 적용이 가능하다.

OncoTect iO® 폐암 진단 키트는 종양세포와 면역세포에서 PD-L1발현을 정량화하는 새로운 접근방식이다. 이 키트는 종양 침윤 림프구(TILs)도 정량화한다. 이 방법은 부정형 종양 생체검사 표본에 대해 인셀/PREP™ (CE-IVD와 US IVD)을 사용하는 비효소 단일세포조직 균질화 과정을 포함한다. 세포부유액에 CD45, CD8, CD3, PD-L1에 대한 항체로 라벨을 붙이고, 세포주기 염료로 착색하는 방식이다. 유세포분석기를 통한 최종 분석으로 면역세포와 종양세포 집단의 계산, PD-L1을 나타내는 세포의 백분율 정량화, 각 세포 유형에 따른 PD-L1 수용기 발현의 정량화가 가능하다. 또한, 이 분석법으로 종양세포 주기의 다양한 단계에서 PD-L1 발현을 정량화할 수 있다. 자동화 방식을 적용해 96-well 포맷으로 분석을 수행할 수도 있다. 면역조직화학염색 방식에 비해 이러한 양적 연구 방법은 재현 가능 결과 및 확장된 정보의 도출이 가능하다.

인셀Dx의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 브루스 패터슨(Bruce Patterson) 의학박사는 “비소세포폐암(NSCLC) 종양세포와 면역세포의 PD-L1 발현의 객관적인 정량화를 통해 주요 징후에 적합한 작업 흐름 안에서 새로운 PD-1 면역치료에 대한 환자의 반응을 더 잘 예측할 수 있게 되었고, 미세바늘흡인검사법 같은 종양 표본 추출에 대한 다양한 접근 방식으러 초기 진단이 가능해졌다”며 “또한 표본 추출 당일에 전체 분석을 완료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인셀Dx(IncellDx Inc.) 개요

인셀Dx(IncellDx, Inc.)는 정량적, 동시적 세포 분류 및 단일 세포 단백질 분석, 복합 알엔에이(RNA) 현장혼성화, 디엔에이(DNA) 세포주기분석을 가능하게 하는 혁신적인 기술 플랫폼에 기반해 획기적인 진단 및 예후 영향 임상 환자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정밀의학(Precision Medicine) 발전에 주력하는 단일세포 진단 회사다. 회사는 바이러스학 제품과 더불어 암치료 발전을 위해 임상에서 충족되지 못한 요구를 해결하기 위한 제품들을 개발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incelldx.com 를 참조.

OncoTect iO는 인셀Dx의 등록상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33000538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ncelldx.com

연락처

인셀DX(IncellDx, Inc.)
크리스 메다Chris Meda
+1 650-777-7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