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청출어람 독학 재수학원, 재수반 2차 모집 실시

수학집중 클리닉 독학재수반 예약 가능

뉴스 제공
대치청출어람
2017-04-02 09:00
서울--(뉴스와이어)--강남 대치동 재수학원 청출어람학원이 4월 10일 클리닉 재수반 2차 모집을 실시한다. 6월 평가원 모의고사 직후 6월 7일 수학집중 클리닉 독학반도 개강 예정이어서 4월부터 예약을 받는다.

강남 청출어람 재수학원의 클리닉 재수반은 정원 12명의 반 편성으로 그룹 과외식 정규수업과 자기주도학습 최대 주 50시간 이상의 독학재수학원의 장점이 결합된 맞춤식 대안 재수 프로그램이다. 수학반의 경우 최대 인원은 8명에 불과해 학생 개인의 실력과 여건에 맞춘 1대1 맞춤형 클리닉이 가능하다.

청출어람 클리닉(독학재수학원)은 보통 30~50명 정원으로 아침부터 오후 4시까지 일방적으로 이어지는 기존 재수학원의 수업 구조와 달리 불필요한 수업을 최소화하고 꼭 필요한 자기공부시간을 최대화한 새로운 학습 시스템을 개발하여 강남 재수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청출어람학원의 또 다른 장점은 매월 모의고사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정확한 학습 컨설팅을 통해 주간 공부 계획을 수정하는 성적관리와 학습관리 시스템이다. 쾌적한 시설의 자기주도학습실의 치열한 공부 분위기를 관리하는 담임 교사와 학습관리 교사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청출어람학원은 지각과 결석, 조퇴 등 철저하고 확실한 출결관리 운영으로 대학진학을 재도전하는 수험 생활이 나태해지지 않도록 돕고 있다며 정기적인 학부모 및 학생 상담을 진행해 더욱 탄탄하고 안정적인 재수생활이 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강남 청출어람 학원 클리닉 재수반 2차 모집 요강은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강남 청출어람 재수학원 개요

강남 청촐어람 재수학원은 변화하는 입시제도와 입시환경에 한발 앞선 수업 프로그램 개발의 16년 역사를 가지고 있다. 학생, 학부모, 선생님 모두가 공감하는 수업구조와 방식의 이상적 재수 프로그램으로 유명하다.

웹사이트: https://www.grade111.com

연락처

청출어람
02-557-0399

홍보대행
키위피알
유수정
02-855-5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