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서비스 그룹, AURAK 총장으로부터 수상

뉴스 제공
News Services Group
2017-03-31 11:15
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뉴스 서비스 그룹(News Services Group, NSG)을 대표해 토니 애비한나(Tony AbiHanna) CEO가 30일 아메리칸 유니버시티 오브 라스알카이마(American University of Ras Al Khaimah, 이하 AURAK) 총장 하산 함단 알 아킴(Hassan Hamdan Al Alkim) 교수로부터 대학에 제공된 모범적인 번역 및 뉴스 배포 서비스를 치하하는 상을 받았다.

이 상은 AURAK이 UAE 및 지역에서 가장 수준 높은 교육기관으로 입지를 공고히 하려는 노력이 지속적으로 성공을 거둔 데 따른 것이다.

토니 애비한나 NSG CEO는 압둘라 압둘라티프 알 샤힌(Abdulla Abdullatif Al Shahin) AURAK 사무차장, NSG의 중동지역 뉴스 배포 사업부인 ME NewsWire의 조세프 애비한나(Joseph AbiHanna) 지역관계 매니저 등이 참석한 가운데 알 아킴 교수의 사무실에서 상을 받았다.

알 아킴 교수는 “우리가 지속적으로 국제적인 인정과 명성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에서 NSG가 글로벌 뉴스 배포 및 번역 서비스를 통해 우리의 글로벌 경쟁력을 확대하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우리 학교를 알리는 등 우리에게 큰 도움을 주었다”고 말했다. 이어 “AURAK은 최고 수준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풍부한 경험을 보유한 교수진을 고용해 학생들이 더 넓은 사회에 진출해 책임 있는 시민이 되고 높은 경쟁력을 갖춘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전체론적인 접근법을 채택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또한 “다양성과 다문화는 AURAK을 세계적인 대학으로 만드는 필수 요소이다”며 “NSG는 이를 이해하고 섬세한 번역을 통해 메시지 의미를 제대로 파악하고 NSG의 광범위한 뉴스 배포 네트워크를 통해 우리의 메시지를 전파하는 것으로 우리의 요구를 충족시켜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애비한나는 “AURAK과 같은 권위 있는 대학으로부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며 “그들의 번역 및 보도자료 배포 담당업체로 선정된 것은 우리의 특권이며 영광이다”고 밝혔다. 이어 “이 상은 속도, 품질, 정확성의 핵심 원칙을 위한 우리의 지속적인 노력과 의지를 증명하고 있다”며 “이러한 원칙들을 위해서 NSG는 어떤 타협도 허용하지 않는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서 AURAK이 지역에서 최고 수준의 교육을 발전시키고 학생들이 자국의 미래를 열어가는 데 역할을 다 할 수 있도록 학생들의 미래 설계를 도와주려는 비전과 사명을 전파할 수 있도록 지원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NSG는 Business Wire의 MENA(중동/북아프리카) 지역 독점 대리업체다; 자세한 정보는 www.nsg-me.net / www.me-newswire.net / www.transhouse-me.com 참조.

*출처: ME NewsWire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33000546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sg-me.net/

연락처

뉴스 서비스 그룹(News Services Group)
지라 타로사(Ms. Zyra Tarrosa)
+971-4-452-5111
pr@nsg-m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