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말디즈 피체리아, 아랍에미리트 사업 확장을 위한 해외 개발 합의 발표

미국에 본사 둔 피자 전문점 그리말디즈 피체리아, 향후 5년에 걸쳐 아랍에미리트에 5개 지점 개장 예정

프랜차이즈 설립 기회를 노리며 주요 해외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

뉴스 제공
Grimaldi’s Pizzeria
2017-03-30 13:50
SCOTTSDALE, Ariz.--(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그리말디즈 피체리아(Grimaldi’s Pizzeria)는 향후 5년 간 세계적으로 유명한 석탄 벽돌 오븐 피자 전문점 그리말디즈 피체리아 프랜차이즈 매장 다섯 개를 아랍에미리트에 개점해 해외로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29일 발표했다.

매끄러운 사업 확장을 위해 테이블즈 푸드 컴퍼니(Tablez Food Company)와 제휴할 예정이다. 이 해외 프랜차이즈 합의는 그리말디즈 피체리아가 북미 지역을 넘어 해외로 브랜드를 확장하는 첫 번째 사례가 된다.

테이블즈 푸드 컴퍼니는 독특한 음식과 음료 컨셉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아랍에미리트에서 다른 유명 프랜차이즈 기업들과 제휴해 국제적으로 사업을 확장시킨 경험이 풍부해 그리말디즈 피체리아의 첫 파트너가 되었다. 그리말디즈 피체리아는 미국에서 최고로 평가 받는 피자 전문점 중 하나이고, 명성 높은 파이브 스타 다이아몬드 상(Five Star Diamond Award)을 수상한 유일한 최고급 피자전문점이며, 테이블즈 푸드 컴퍼니의 유명 포트폴리오 중 피자 컨셉으로는 최초이자 유일한 기업이다.

그리말디즈 피체리아의 최고경영자 조셉 치올리(Joseph Ciolli)는 “개점 이후 그리말디즈 피체리아는 고객들에게 모범적인 음식을 제공하는 데 주안점을 두었다”며 “우리가 해외 프랜차이즈 기회를 통해 이상적인 제휴 관계를 맺으려는 이유도 그래서다”고 설명했다. 이어 “우리는 이번 기회에 아랍에미리트의 새로운 고객들에게 완벽한 뉴욕 식 석탄 벽돌 오븐 피자를 제공할 예정이며 아랍에미리트 최고의 식음료 그룹인 테이블즈와의 제휴로 혜택을 볼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테이블즈 푸드 컴퍼니의 최고경영자 사피나 유수프 알리(Shafeena Yusuff Ali)는 “이번 제휴를 통해 식음료 소매 부문에서 아랍에미리트의 선두업체가 되려는 우리의 비전을 한 단계 실현시킬 수 있었다”며 “우리는 그리말디즈 피체리아 같은 세계적인 수준의 브랜드를 아랍에미리트에 도입해 가장 신선하고 품질 좋은 재료를 사용해 석탄 벽돌 오븐에서 구워내는 독특하고 뛰어난 맛의 피자를 고객들이 맛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어 “그리말디즈 피체리아는 오랫동안 탁월한 품질로 명성을 유지해왔고 꾸준한 맛과 열정을 유지하고 있는 만큼 아랍에미리트에 소개하기에 이상적인 브랜드다”고 밝혔다.

그리말디즈 피체리아는 남동아시아, 남아메리카, 중앙아메리카, 유럽, 멕시코, 캐나다, 오스트레일리아 등에 자사 브랜드를 소개하고 발전시킬 다점포 프랜차이즈 파트너를 확보하기 위해, 중동 지역 외에도 전세계 주요 성장 시장에서 다른 투자 그룹들과 협력하고 있다.

그리말디즈 피체리아의 해외 사업 확장 노력에 관한 자세한 정보: https://www.grimaldispizzeria.com/international_growth.aspx

그리말디즈 피체리아의 해외 프랜차이즈 사업 기회에 관한 자세한 정보: https://www.grimaldispizzeria.com/international_qualifications_process.aspx.

해외 프랜차이즈가 되는 방법에 관해서는 여기를 참조: https://www.grimaldispizzeria.com/franchise_apply.aspx

그리말디즈 피체리아(Grimaldi’s Pizzeria) 개요

뉴욕 시 브루클린에 설립된 그리말디즈 피체리아는 미국이 맛을 인정하는 석탄 벽돌 오븐 피자 전문점으로 꾸준히 손꼽혀왔다. 신선한 재료를 위에 얹거나 속을 채우고 벽돌 오븐에서 1200도 석탄 불로 구워낸 완벽한 파이와 칼초네를 제공하는 그리말디즈 피체리아는 고객들의 열정적인 지지에 힘입어 미국 곳곳에 회사 소유의 직영 레스토랑 50개를 개장했다. 그리말디즈 피체리아는 석탄 벽돌 오븐을 사용해 음식의 독특한 풍미와 바삭한 질감을 살리는데, 이런 풍미와 질감은 가스나 컨벡션, 장작을 이용하는 방식으로는 구현할 수 없다. 그리말디즈 피체리아는 계속적인 브랜드 성공의 비결로 ‘사람, 상품, 서비스’라는 세 가지 단순한 원칙을 꼽는다. 자세한 정보는 www.grimaldispizzeria.com 를 참조.

테이블즈 푸드 컴퍼니(Tablez Food Company) 개요

테이블즈 푸드 컴퍼니는 명망 높은 룰루 인터내셔널 그룹(Lulu International Group LLC)의 식음료 부문 자회사다. 룰루 인터내셔널 그룹은 수출입, 무역, 해운, IT, 여행 및 관광, 호텔, 쇼핑몰 개발, 대형 슈퍼마켓, 교육, 식음료(최근에 진출) 사업에 몸담고 다양한 자회사를 거느리고 있다.

2010년 설립된 테이블즈 푸드 컴퍼니는 독특한 가정 재배 음식, 해외 및 국내 요리를 전문으로 하며, 유명하고 음식 품질이 뛰어난 선두적인 프랜차이즈 컨셉 기업들과 제휴 관계를 맺고 있다. 테이블즈 푸드 컴퍼니는 고객들에게 고무적인 식사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컨셉 기업들을 도입해 사업의 창조성과 혁신을 추구하는데 주안점을 둔다. 현재 테이블즈 푸드 컴퍼니는 페퍼밀(Peppermill), 블룸스버리(Bloomsbury’s), 런던 데어리(London Dairy), 페이머스 데이브즈 바비큐(Famous Dave’s BBQ), 콜드 스톤 크리머리(Cold Stone Creamery®), 슈가 팩토리(Sugar Factory), 갈리토스(Galito’s), 겐지스 그릴(Genghis Grill) 등 아랍에미리트 지역에 35개 전문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테이블즈 푸드 컴퍼니는 향후 2년 동안 새로운 음식 컨셉들을 계속 출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tablez.com/를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32900543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grimaldispizzeria.com/

연락처

프리퍼드 퍼블릭 릴레이션즈(Preferred Public Relations)
엠마 윌리엄스(Emma Williams)
702-254-5704
emma@preferredpublicrelations.com

그리말디즈 피체리아(Grimaldi's Pizzeria)
투자자 문의
데이비드 피에라모스카(David Fieramos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