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 Kelco, KELCOGEL 젤란검 생산시설 확장

세계 유수의 젤란검 제조기업, 글로벌 시장 수요 증가에 대응

뉴스 제공
CP켈코
2017-03-30 13:38
애틀랜타--(뉴스와이어)--세계 유수의 특수 하이드로콜로이드 솔루션 제조업체인 CP Kelco가 오클라호마 주 오크멀기(Okmulgee) 공장에 신규 KELCOGEL® 젤란검 생산시설을 완공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번에 젤란검 생산 용량을 확대함으로써 동사는 다양한 식품, 음료 및 기타 용도로 활용되고 있는 이 고성능 제품군에 대한 시장 수요 증가에 부응할 수 있게 되었다.

CP Kelco의 Don Rubright 사장은 “세계 유수의 젤란검 제조기업이자 혁신기업인 CP Kelco는 이 다용도, 다기능 성분을 지속적으로 공급해온 기업으로서 업계에 젤란검을 장기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우리는 이러한 약속을 실행하기 위해 젤란검 생산역량 확장을 위해 투자했다”고 덧붙였다.

지금까지CP Kelco는 캘리포니아 주 샌디에이고 시설에서 KELCOGEL 젤란검의 대부분을 생산해왔다. CP Kelco의 바이오검 플랫폼 시니어 디렉터 Shaw Gilmer는 “오크멀기에서 생산된 당사의 젤란검 제품은 샌디에이고 시설에서 생산된 제품과 비견할 만한 품질과 기능성을 갖추고 있으며 이는 당사의 제조 및 품질 프로토콜에 기반을 둔 제품”이라고 언급했다. 또한 “우리는 고객들과의 협업을 통해 원활한 품질검증 프로세스를 확립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고객 중심 철학, 탄탄한 기술적 전문성 그리고 최고의 품질기준 및 식품안전관리 시스템을 바탕으로 CP Kelco는 오크멀기 시설의 젤란검 제품에 대한 대대적인 제품 테스트 및 검증 과정을 완료했다. CP Kelco 고객들에게 테스트 목적으로 신규 제품 샘플을 보내기 시작했으며 이 새로운 젤란검 생산시설은 2017년 4월부터 본격적으로 가동할 예정이다.

KELCOGEL® 젤란검 개요

CP Kelco는 거의 30년 전에 KELCOGEL 젤란검을 시장에 출시했다. 당사는 식품 및 음료에서부터 개인 생활용품 및 제약에 이르는 광범위한 응용 영역에 이 다용도의 고성능 성분을 적용해온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젤란검은 젤화, 텍스처라이징, 안정화, 현탁화, 피막 형성, 및 구조화를 요하는 다양한 제품군의 기초단계에 활용될 수 있다.

CP Kelco 개요

J.M. Huber Corporation의 계열사로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본사가 있는 CP Kelco는 선도적인 특수 하이드로콜로이드 제조업체로 전 세계에 지사와 생산시설을 두고 있다. 다양한 하이드로콜로이드 솔루션을 100여개 국가에 공급하고 있는 CP Kelco는 고유의 역량을 활용하여 다양한 범위의 애플리케이션의 형태로 실생활 제품에 개념과 아이디어를 적용하고 있다. CP Kelco가 생산하는 특수 성분들은 지역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춘 소비재 및 가정용품과 다양한 산업적 용도에 사용되고 있다. 주요 제품 라인으로는 젤란검, 펙틴, 잔탄검, 셀룰로스검, 카라기난, 디우탄검 및 마이크로미립자 유청 단백 농축물 및 기타 특수 바이오폴리머가 있다. 자세한 내용을 보시려면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cpkelco.com

연락처

CP Kelco
Director, Global Communications
Michele Cacdac-Jones
+1 678 247 71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