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 아세안 지역에 일본 표준 품질의 생활방식 제공

뉴스 제공
Panasonic Corporation
2017-03-29 15:35
오사카, 일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파나소닉 코퍼레이션(Panasonic Corporation)이 아세안(ASEAN, 동남아시아국가연합) 지역 주택 사업에 관한 비디오를 발표했다. 이 비디오는 빗물이 새는 지붕과 틈이 갈라진 벽은 물론 옥외의 공기 오염과 연무로 인해 실내 공기가 오염된 주택 등 아세안 지역의 심화되는 주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일본 표준 품질(Japan Quality) 주택을 소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비디오] 아세안 지역에 일본 표준 품질 주거 생활 제공(Japan Quality Living to the ASEAN Region)
https://channel.panasonic.com/contents/20334/

파워테크(POWERTECH)

아세안 지역 주택은 전통적 건축 방식을 사용하여 벽돌과 모르타르로 건설하는 반면 파나소닉은 새로 개발한 주택 건설W-PC방식인 ‘파워테크’를 사용한다. 이 방식은 건설 공기를 3개월 정도 단축하는 동시에 내구성이 강하고 누설 저항이 높다.

퓨어테크(PURETECH)

파나소닉 퓨어테크는 고성능 필터를 통해 실내 공기 오염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맑은 공기를 공급한다. 퓨어테크는 파워테크의 우수한 밀폐 기능과 결합하여 깨끗한 실내 공기를 유지시킨다.

파나소닉은 일본 표준 품질의 기술 노하우를 제공함으로써 현지 주택 개발 업체들과 협조하여 새로운 생활 방식을 제공할 것이다.

‘파나소닉 홈즈 앤 리빙’(Panasonic Homes & Living)의 두 가지 핵심 개념은 품질과 지속 가능성이다. 니시다 토루(Toru Nishida) 파나소닉 동남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지역 총괄은 “일본 표준 품질의 주택, 도시 및 상용 시설들이 활성화 되기 바란다”며 “파나소닉의 집합적 역량을 집중하여 아세안 지역 개발에 기여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파나소닉(Panasonic) 개요

파나소닉 코퍼레이션(Panasonic Corporation)은 소비자가전, 주택, 자동차, 기업 솔루션 및 디바이스 산업 분야에서 다양한 전자 기술과 고객 솔루션을 개발하는 세계적인 선도기업이다. 1918년 설립 이래로 파나소닉은 세계적으로 사업을 확대하여 현재 전 세계에 474개 자회사와 94개 관계회사들을 운영하고 있고 2016년 3월 31일 마감 회계연도 기준 7조 5530억 엔의 연결 순매출을 기록했다. 다양한 사업부에서 혁신을 통한 새로운 가치 추구를 지향하고 있는 파나소닉은 고객을 위한 더 나은 삶과 더 나은 세상을 창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파나소닉 웹사이트(http://www.panasonic.com/global) 참조.

관련 링크:
파나소닉 말레이시아(Panasonic Malaysia) (Homes)
http://www.panasonic.com/my/homes/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32800659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anasonic.com/global

연락처

Panasonic Corporation
Global Communications Department
Media Promotion Office
presscontact@gg.jp.panason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