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거스푼, 조카 바보들을 위한 ‘페인팟 세트’ 출시

유해성분 제로 프리미엄 영유아 화장품

뉴스 제공
네이크업페이스
2017-03-29 15:21
서울--(뉴스와이어)--영유아 피부 전문 네이크업페이스 화장품 브랜드 ‘핑거스푼’이 사랑스러운 조카를 위해서라면 금전적인 투자도 마다하지 않는 조카 바보들을 위한 페인팟 세트를 출시했다.

조카밖에 모르고 친 자식처럼 조카를 사랑한다고 해서 새롭게 등장한 신조어, 이른바 ‘조카 바보’의 20~30대 삼촌·이모들을 위해 출시된 페인팟은 베이비밤, 베이비미스트, 베이비바스, 베이비크림 총 4종 세트로 구성되었다.

모두 미국 환경협회에서 실시하는 EWG 그린 등급으로 인증받은 1등급 원료를 사용하여 자극 없이 순하게 ‘full care’ 할 수 있다. 또한 아기 피부에 자극을 유발하는 유해 성분을 모두 배제하였고 피부 저자극 임상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아기 피부는 물론 성인까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한 핑거스푼 페인팟은 진정에 효과적인 7가지 식물성 추출물 복합체로 특허받은 MULTI BSASM이 함유되어 다양한 외부 환경으로 울긋불긋 자극받아 민감해진 아기 피부를 진정시키며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데 도움을 준다.

핑거스푼은 베이비미스트, 베이비크림, 베이비밤, 베이비바스의 기본 베이비 라인을 시작으로 영유아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핑거스푼 홈페이지에서 구매 및 상세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론칭 기념으로 페인팟 세트를 특가로 진행 중이다.

핑거스푼: http://www.fingerspoon.co.kr/

웹사이트: http://www.nakeupface.com/

연락처

네이크업페이스
홍보팀
오세원
1800-93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