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애, 트루아즈타 브랜드를 사용한 천연 아스타크산틴 제품 첫 출시

마드레 랩스, 트루아즈타(TruAzta™) 라벨의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아스타크산틴 보조제 출시

뉴스 제공
Heliae
2017-03-29 13:50
길버트, 애리조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마드레 랩스(Madre Labs Inc.)와 협업 중인 헬리애(Heliae)가 오늘 TruAzta™ 브랜드 로고가 부착된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California GOLD Nutrition) 아스타크산틴(Astaxanthin) 보조제가 iHerb.com에서 판매된다고 밝혔다.

마드레 랩스는 당사의 라벨에 트루아즈타(TruAzta™) 브랜드를 채택한 첫 번째 회사이다. TruAzta™ 라벨을 통해 소비자들은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아스타크산틴이 고품질의 아스타크산틴 보조제임을 확인할 수 있다.

렌 스미스(Len Smith) 헬리애 최고신규사업책임자는 “천연 조류의 아스타크산틴은 강력한 카로티노이드 항산화제이며 과학적 지원으로 확대된 데이터베이스 덕분에 중요한 건강보조제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제조업체들은 아스타크산틴 보조제의 원료로 여러 가지를 선택할 수 있지만 헬리애의 트루아즈타는 독특한 생산방법, 품질 및 가격 면에서 다른 아스타크산틴 원료들 중에서도 특별한 가치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 제품의 특별한 품질을 강조하고 순수한 원료와 자연 생산 방식의 균형에 주력하기 위해 트루아즈타(TruAzta™) 브랜드를 도입했다”며 “마드레 랩스가 아스타크산틴의 제조방법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제품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헬리애는 아스타크산틴 발현을 유도하는 자연적인 전문기술로 높은 품질과 순도 표준을 보장하는 기술이 균형을 이룬 트루아즈타 아스타크산틴을 생산하기 위해 독자적인 생산 시스템을 활용한다. 이를 통해 중요한 품질 기준을 유지하면서도 수천 년 동안 자연에서 생산된 방식에 가까운 방법으로 제품이 생산된다.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의 트루아즈타 아스타크산틴 제품은 아이허브(iHerb, www.iHerb.com)에서 12 mg 아스타크산틴 연질캡슐 30정 및 120정 병으로 판매된다. 헬리애는 플로리다 주 올랜도(Orlando)에서 4월 18~20일 열리는 ‘식품 및 건강기능제품 원료박람회(Ingredient Marketplace)’에 참가해 트루아즈타를 전시할 예정이다(부스 I32).

미국 애리조나 주 피닉스(Phoenix) 외곽에 위치한 헬리애는 응용생명과학 및 기술 업체로 인류의 더 나은 삶을 도와줄 제품의 상업적 생산을 위해 조류 및 기타 저개발된 생물학 플랫폼을 연구개발 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32800628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heliae.com/

연락처

헬리애(Heliae)
렌 스미스(Len Smith)
최고신규사업책임자(Chief Business Officer)
800-998-6536
info@helia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