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리엄, 중국 쿤샨 공장에서 처음 제조한 포밍 직물 선적

2017-03-28 10:55
영스빌, 노스캐롤라이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산업용 소모품과 서비스를 공급하는 세계적인 선도기업 제리엄 테크놀로지스(Xerium Technologies, Inc.)(뉴욕증권거래소:XRM)가 중국 쿤샨의 기계 직조 공장에서 처음 제조한 포밍 직물을 최근 선적했다고 27일 발표했다.

제리엄 아시아(Xerium Asia)의 밥 버크(Bob Burke) 사장은 “중국을 비롯해 보다 큰 아시아-태평양 시장의 고객들을 위해 세계적 수준의 포밍 직물을 생산하게 되어 더없이 기쁘다”며 “우리는 쿤샨 공장의 모든 팀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들의 헌신과 노고 덕분에 제리엄은 프레스 펠트와 포밍 직물을 신규 쿤샨 공장에서 생산해 아시아-태평양 지역 시장에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며 “제리엄 독일(Xerium Germany) 팀의 기술 이전 과정이 대단히 성공적으로 이루어진 만큼 가까운 시일 내에 새로이 출시된 고성능 트랜스폼(TransFormTM) 포트폴리오를 생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제리엄의 쿤샨 공장은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성장 속도도 가장 빠른 제지 생산 구역인 중국 양쯔 강 인근 제지 생산 구역 중심부에 위치해 있다. 제리엄은 초기에 이 공장에서 프레스 펠트를 생산하면서 경쟁력을 크게 높였고, 지금은 중국 및 나머지 아시아 지역 고객들과 긴밀한 제휴 관계를 맺고 있다.

제지 기계로 제작한 포밍 직물은 일부 기계에서 연속 벨트 혹은 다중 벨트로 성형이 가능하며, 특수 기술이 적용된 합성 메쉬로 다양한 등급의 섬유 제품을 만들 수 있다. 특히 포밍 직물은 물에서 섬유를 분리하는 첨단 기술 여과재 역할을 할 수 있다. 고도의 기술이 적용된 무늬와 현대적 포밍 직물의 다층 구조는 작동 중인 기계의 안정성을 위한 가장 엄격한 요구 조건(마찰 저항, 배수율 제어, 섬유 유지, 판지/화장지/종이의 전반적 품질 유지)에 부합하도록 특수 설계되어 있다. 기계를 얼마나 효율적으로 작동시키느냐, 기계 성능 저하로 인한 고장 시간이 얼마나 되느냐에 따라 포밍 직물의 품질이 차이 나게 된다.

제리엄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 해럴드 베비스(Harold Bevis)는 “업계를 선도하는 포밍 직물 기술로 제품을 생산하는 쿤샨 공장 덕분에 우리는 또 하나의 중요한 단계에 도달했다”며 “린식스시그마(Lean Six Sigma) 인증을 받은 우리 회사의 우수한 팀이 현재 최신 제품 설계, 최고의 재료, 세계에서 가장 현대적인 제조 과정을 사용해 공장을 이끌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2015년 쿤샨 공장을 열었을 때 고객들은 드디어 쿤샨에서 고가치 프레스 펠트를 생산할 수 있게 된 것을 기뻐했다”며 “쿤샨 공장에서 가장 현대적인 포밍 직물을 제조할 수 있게 된 덕분에 제리엄은 세계 최대 규모의 기계에 가장 현대적인 기계 직조 제품을 공급하는 회사로 자리 잡았다”고 말했다.

제리엄 테크놀로지스(Xerium Technologies, Inc.) 개요

제리엄 테크놀로지스(XRM)는 골판지, 화장지, 소비자 포장재, 펄프, 종이 생산에 주로 사용되는 소모품을 제조 및 공급하는 세계적인 선두업체다. 또한 제리엄은 부직포 제조업체, 건축물 제품 생산업체, 기타 특수 산업 부문 회사에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다. 기계에 설치된 제리엄의 제품, 기계 직조, 롤커버 기술은 원자재를 완성된 제품으로 만드는 제조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한다. 제리엄은 광범위한 특허제품 및 전매제품 포트폴리오와 제조 기술, 폭넓은 제조 경험을 이용해 장비 성능을 최적화하고 운영 비용을 절감시키는 맞춤형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제리엄은 63개국의 고객들에게 제품을 판매하는 세계적인 기업이며 13개국에 28개 제조시설을 운영하고 있고 약 2950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32700557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xerium.com

연락처

제리엄 테크놀로지스(Xerium Technologies, Inc.)
스티브 콜(Steve Cole)
글로벌 마케팅 이사
steve.cole@xeri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