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퍼브코리아, 중고 노트북 벚꽃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올드앤뉴
2017-03-28 08:16
서울--(뉴스와이어)--중고, 리퍼 노트북 전문 기업 올드앤뉴의 온라인 쇼핑몰 ‘리퍼브코리아’가 봄을 맞이해 다양한 중고상품을 20만원대로 선보이는 ‘봄맞이 중고상품 특별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중고상품 외에도 단순 전시상품, 미개봉 재고상품, 렌탈종료상품 등 다양한 방식의 중고 제품들을 신품가 대비 최대 80% 인하된 가격으로 특별전을 진행하여 중고상품에 대한 선입견을 깨고 들여다본다면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리퍼브 노트북 상품을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는 리퍼브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봄맞이 중고상품 특별전’은 10~30만원 대의 노트북 제품이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는 데다 소비자들의 꾸준한 요청에 따라 준비됐다.

현재 이곳에서는 LG전자 엑스노트, 삼성전자 SENS 시리즈, 소니 VAIO, 레노버 싱크패드, HP 제품등 다양한 유명 브랜드의 전시, 렌탈, 중고 등 리퍼비시 노트북, 데스크탑, 모니터들을 최대 80% 할인해 10만원~30만원 대에 판매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100~200만원 대의 최신 제품과 고성능의 미개봉 신품 제품들도 30%에서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어 가격 부담이 되는 새제품 대신 실속 구입을 원하는 고객들의 이용이 많다.

그중에서도 주목할 만한 제품은 바로 슬림형 경량 노트북 삼성 Sens Series 5이다. 1Kg대의 가벼운 무게와 SSD 장착 사양으로 작지만 큰 퍼포먼스를 자랑하고 있다. 그 외에도 15.6인치대의 큰 화면의 외장그래픽 카드가 장착된 게이밍 노트북들도 함께 판매 중이다

신학기 대학생, 사회초년생들을 위한 맞춤형 사양의 노트북들과 모니터, 데스크탑들을 다양한 구성으로 판매 중이다. 효율적인 소비를 하고자 하는 현대인들을 타겟으로 한 본 행사는 많은 이들에게 환영을 받고 있다.

리퍼브코리아는 계속되는 물가상승과 경기불황으로 새제품에 대한 막연한 기대감 대신 저렴한 비용으로 좋은 상품을 가지려는 실속 구매가 늘고 있다면서 리퍼브 상품은 고가의 노트북을 가격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올드앤뉴 개요

올드앤뉴는 대한민국 최고의 리퍼브 전문회사를 지향하고 있다. 새 제품과 같은 품질을 유지하면서도 중고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는 사업계획을 가지고 있는 회사다.

연락처

올드앤뉴
마케팅팀
이병화 과장
02-2050-77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