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고양이 가구 브랜드 ‘미유파리’, 국내 론칭

2017년 코리아펫쇼를 통해 성공적으로 국내 시장 론칭

공식 온라인몰 및 갤러리아 백화점 펫부티크 통해 소비자 공략

뉴스 제공
삼신
2017-03-28 09:30
포항--(뉴스와이어)--파리 감성의 세련된 고양이 가구 브랜드 미유파리(meyou paris)가 24일 코리아펫쇼(KOPET 2017)를 통해 한국 공식 론칭을 알리며 국내 반려 동물 시장에 첫 선을 보였다.

미유파리는 2015년 프랑스에서 론칭한 브랜드로 론칭 이후 유럽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번에 국내 최대 반려동물 종합 박람회인 ‘제21회 코리아펫쇼’에 참가해 국내 애묘인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코리아펫쇼에서 선보인 제품은 북유럽 감성이 돋보이는 디자인이 적용된 더 볼 (THE BALL), 더 큐브(THE CUBE), 더 베드(THE BED) 세 가지 타입이다. 더 볼과 더 큐브는 고양이의 습성을 가장 잘 반영한 ‘코쿤’에 프레임을 매치한 제품으로 아늑함을 줄 뿐만 아니라 스크래쳐로도 활용할 수 있게 고안된 제품이다. 모든 제품은 나무, 면, 펠트 등 우리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자연스러운 소재들을 사용해 안락함과 편안함을 추구했다.

미유파리를 국내에 독점으로 전개하는 ㈜삼신의 신석윤 이사는 “1인 가구과 딩크족의 증가로 깨끗하고 조용하며 혼자서도 잘 노는 고양들이 현대인의 반려동물로 선호되고 있다”며 “고양이에게 편안함을 주는 것은 물론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애묘인들의 니즈에도 부합하는 고양이 가구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미유파리는 공식 온라인몰을 24일 정식으로 오픈하였고 갤러리아백화점 펫 부티크에 4월 입점하면서 소비자를 만날 예정이다.

삼신 개요

(주)삼신의 신사업부가 프랑스 고양이 가구 브랜드 meyou paris를 국내에 론칭하고 사업을 새롭게 전개한다.

웹사이트: http://meyou-paris.co.kr

연락처

삼신 홍보대행
LNC 컴퍼니
조희령 이사
02-6329-353
이메일 보내기

제품 문의
031-8025-7111

이 보도자료는 삼신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