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프로 게이밍 마우스 ROG GLADIUS II 출시

픽스아트 PMW3360 센서 적용… 1인칭 슈팅 게임(FPS)에 최적

교체 가능한 옴론 푸쉬핏 스위치 소켓 디자인으로 내구성 우수

ASUS ROG Armoury 소프트웨어를 통해 마우스 커스터마이징

뉴스 제공
에이수스
2017-03-27 09:16
서울--(뉴스와이어)--전 세계 메인보드 시장 글로벌 1위 기업인 ASUS(한국 지사장 David Fu, 이하 에이수스)의 게이밍 브랜드 Republic of Gamers(ROG)가 게이밍 마우스 ROG GLADIUS(글라디우스) II 국내 출시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게이밍 마우스 ROG GLADIUS II는 오버워치와 같은 1인칭 슈팅 게임(FPS)에 최적화된 프로 게이밍 마우스로 프로게이머의 의견을 바탕으로 설계되었다.

ROG GLADIUS II는 장시간 게임을 하는 게이머의 사용 환경을 다각적으로 반영한 기능 구현에 유리하도록 설계됐으며 동시에 사용자의 건강까지 고려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특징이다. 예를 들어 프로게이머가 파지하는 마우스 그립 스타일에 최적화한 이유로 게이머가 추구하는 성향에 가장 근접한 제품이라는 점이다. 물론 가장 적합하고 편안한 그립감은 기본이다.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중요하게 여기는 프로 게이밍 마우스이기에 성능 또한 중요하다.

ROG GLADIUS II에는 인식률이 우수한 픽스아트 PMW3360 센서를 사용했다. 무려 12000 DPI에 달하는 광학 센서는 마우스가 정확하고 신속하게 포인팅할 수 있는 기본 배경이다.

여기에 옴론 D2FC-F-K(50M) 스위치를 장착했다. 옴론 스위치는 평균 5천만회 클릭 수명을 보장하여 마우스 클릭이 잦은 FPS 게임 플레이에도 오동작이 적고 내구성 또한 우수하다.

여기에서 한발 더 나아가 사용자가 직접 다른 스위치로 변경하거나 수명이 다한 스위치를 직접 교체할 수 있도록 한 푸쉬핏 스위치 소켓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는 손쉽게 마우스의 수명 연장을 가능하도록 한 아이디어다.

사용자의 환경에 맞춰 설정할 수 있는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기능도 빼놓지 않았다.

상단의 DPI 스위치와 왼쪽 면에 마련된 DPI 타겟 버튼은 게임 중 미리 설정된 DPI로 신속하게 전환할 수 있다. 통합 소프트웨어 ASUS ROG Armoury를 통해 DPI, 폴링레이트, 표면 보정, 매크로 프로그래밍, Aura Sync 설정 또한 지원한다.

2017년 컴퓨팅의 화두인 Aura Sync 또한 수성했다. RGB 조명 효과를 이용해 사용자는 1680만개의 색상과 효과를 체감할 수 있고 에이수스가 디자인한 하드웨어와 결합하여 조명 효과를 동기화할 수 있다.

끝으로 추가 액세사리 제공으로 사용자의 사용 환경은 물론 편리성을 높였다.

착탈식 케이블 구조로 설계된 GLADIUS II는 2가지 스타일(패브릭, 러버)의 마이크로 USB 케이블을 제공한다. USB 케이블은 마우스 하단의 스위치 조작을 통해 분리할 수 있다. 또한 추가 전용 ROG 파우치를 제공으로 마우스 보호 및 편리한 휴대가 가능하다.

에이수스 코리아 이종원 매니저는 “ROG GLADIUS II는 전작 인기 게이밍 마우스인 ROG GLADIUS의 후속 버전으로 게이밍 마우스의 진화를 보여주는 제품”이라고 신제품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이 매니저는 “앞으로도 게이머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ASUS ROG GLADIUS II의 국내 정식 출시 가격은 119,000원으로 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에이수스 공식 유통사인 제이웍스코리아㈜ 블라스터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수스코리아 개요

ASUS는 세계 3대 컨슈머 노트북 브랜드이자 마더보드 시장 글로벌 1위 기업으로 새로운 디지털 세상을 이끌어 나가고 있는 선도기업이다. ASUS는 가정 및 사무실, 그리고 개인들이 새로운 디지털 시대를 맞아 원하는 모든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마더보드, 노트북, 넷북, 멀티미디어, 그래픽카드, 디스플레이, 데스크톱 PC, 서버, 무선 솔루션, 휴대폰, 네트워크 기기 등 IT 솔루션을 통해 새로운 디지털 시대의 리더로 우뚝 섰다. 혁신을 기반으로 최고의 품질을 고집해 온 ASUS는 2014년 한 해에만 총 4,326개의 어워드를 수상했으며, 매출은 약 145억 달러에 달한다. 2017년 기준 약 5,200명의 R&D 엔지니어를 포함해 16,000명의 임직원이 전 세계에서 ASUS와 함께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asus.com

연락처

에이수스코리아(ASUS)
이종원 매니저
02-702-5168(ext 30806)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오감 인터렉티브
이연우 AE
이메일 보내기

제품 문의
제이웍스코리아 블라스터센터
02-948-57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