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 ‘코디 출시 20주년’ 프리미엄 티슈시장을 선도하다

2017-03-27 09:17
쌍용C&B 제공
코디 20주년 특별팩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3월 27일 -- 생활용품 기업 쌍용C&B(대표이사 김승호)의 ‘코디(CODI)’가 탄생 20주년을 맞았다.

1997년 3월 첫선을 보인 ‘코디’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제품력을 바탕으로 화장지의 품질을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했다.

최근에는 소비자가 직접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화장지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국내 프리미엄 티슈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천연 알로에로션 성분을 도포해 피부 자극 걱정 없는 ‘코디 알로에에센스’와 더 도톰한 프리미엄 3겹 키친타올 ‘코디 슈퍼스트롱’ 등이 있다.

쌍용C&B는 20년 동안 한결같이 코디를 아껴준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능과 디자인의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고객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코디는 20주년을 기념해 기념팩을 출시하고 3월 말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20명에게 20주년 기념팩을 증정하는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쌍용C&B 개요

종합 생활용품 기업 쌍용C&B(대표 김승호)는 1976년 쌍용제지의 30년 전통에 바탕을 두고 2005년 쌍용C&B라는 새 이름으로 출발했다. 쌍용C&B는 국내 최고의 티슈 전문업체에서 신 사업에 대한 꾸준한 투자와 개발을 통해 기저귀, 유아화장품 등의 생활용품 전문회사로 거듭나고 있다.
언론연락처: 쌍용C&B   백미영대리   02-829-8957     홍보대행   메타커뮤니케이션즈   오주은팀장   02-566-441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기업 홍보는 뉴스와이어로 하세요.
보도자료 배포와 모니터링이
쉬워집니다.

서비스 바로가기 >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