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너고, 세계적 성장을 지원할 신규 직원 200명 채용

페너고의 핀테크 솔루션에 대한 세계적이고 즉각적인 수요가 일자리 창출 촉진시켜

뉴스 제공
Fenergo
2017-03-23 11:15
DUBLIN, Ireland--(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투자은행, 기업 및 민간 은행에 고객 라이프사이클 관리(Client Lifecycle Management)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기업 페너고(Fenergo)가 급속한 세계적 사업 확장에 따라 신규 일자리 200개를 창출하기로 했고, 이에 따라 페너고의 전세계 직원 수가 500명에 달하게 되었다고 22일 발표했다.

페어고는 제품 관리,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실행, 컨설팅, 마케팅 등 다양한 사업 부문에 걸쳐 신입 사원을 뽑는다. 신입 사원 충원은 모든 사업 부문에서 즉각 시작되며 향후 12개월에서 18개월에 걸쳐 완료될 예정이다.

더블린 독랜드의 글로벌 본사에서 개최된 신규 채용 공고 행사에서 페너고의 최고경영자 마크 머피(Marc Murphy)는 “신규 고가치 일자리 200개를 창출하게 되어 기쁘다”며 “규제 변화, 그리고 새로이 개선된 규제를 완전하게 준수하고자 하는 은행들의 열망에 힘입어, 운영 비용의 효율성을 획득하면서 고객사에 탁월한 만족도를 제공하는 페너고의 고객 라이프사이클 관리 기술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전세계적으로 빠르게 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는 아메리카 대륙, 유럽, 영국, 아시아태평양 지역, 중동 지역 등 세계 곳곳에서 향후 36개월 간 지속적으로 상당한 성장을 이뤄내고자 한다”며 “우리는 이러한 세계적인 요구에 응하기 위해 가장 똑똑하고 헌신적이고 재능 있는 사람들을 팀원으로 받아들여 지금까지 구축해온 세계적 수준의 사업을 계속 발전시킬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페너고 팀에 합류한 인재들은 페너고에 새로운 재능을 더해, 재무 테크놀로지를 위한 로봇공학 및 인공지능 개발 분야에서 앞장서는 세계적인 기술 회사를 함께 만들어나갈 것이다”고 덧붙였다.

페너고는 2020년까지 기업 공개(IPO)를 하려는 야심 찬 계획을 갖고 있으며, 매년 전년 대비 100퍼센트가 넘게 성장하는 등 지난 5년 간 큰 성장을 이뤄내며 목표를 향해 꾸준히 나아가고 있다. 이 기간 동안 페너고는 홍콩상하이은행(HSBC), 스위스연방은행(UBS), 뱅크오브뉴욕멜론(BNY Mellon), 스코샤은행(Scotiabank), 몬트리올 은행(Bank of Montreal), 빌바오 비스카야 아르헨타리아 은행(BBVA), 웨스트팩(Westpac), RBS, RBC, 선트러스트 은행(SunTrust), 니코 아메리카스(Nikko Americas) 등 세계적인 금융 기관들과 새로이 중대한 거래를 맺었다. 페너고는 금년에도 우수한 영업 실적을 기대하고 있다.

오늘 발표는 지난 몇 년간 직원 수가 크게 늘어난 데 따른 것이다. 2013년 1월 페너고는 36명을 고용했다. 이번 신규 채용으로 페너고의 총 직원 수는 500명에 달하게 된다. 페너고는 뉴욕, 보스턴, 시드니, 싱가포르, 일본, 아부다비 등 세계 곳곳에 새로이 지사를 개장했고, 늘어난 직원 수에 맞춰 더블린과 런던, 보스턴의 본사를 이전했다. 최근 페너고는 더블린의 포인트 빌리지에 2만1000 평방피트 크기의 건물에 새로 둥지를 틀었다.

페너고는 상당한 금액을 회사 내부에 투자하여 성공과 성장을 이뤄냈다. 2015년 8월, 인사이트 벤처 파트너스(Insight Venture Partners)와 아퀼린 캐피털 파트너스(Aquiline Capital Partners)는 페너고에 8500만 유로를 투자했다. 페너고는 이 투자금으로 새 지사를 개장하고 세계 곳곳에 직원 수를 늘려 국제적 입지를 확장하고, 제품 및 기술 연구개발에 투자하고, 세계적인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다.

또한 페너고는 은행 공동체 창설에 상당한 비용을 투자했다. 그리고 규제 및 제품 관련 지침을 조정하고, 규제 준수/데이터/고객 관리 운영을 실질적이고 부가 가치 있는 과정으로 바꾸는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은행 공동체와 협력하고 있다.

페너고(Fenergo) 개요

페너고는 투자, 기업, 상업 및 민간 은행을 위해 클라이언트 라이프사이클 관리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이다. 페너고 솔루션은 기관이 엔드-투-엔드 규제 적응과 고객 데이터 관리 프로세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페너고의 규칙 중심 솔루션은 여러 규제 프레임워크에 대한 규제 준수를 보장하며 데이터 수집, 집중화 및 기관 전반에 걸친 클라이언트와 거래 상대방의 데이터와 문서 공유를 지원한다. 페너고 솔루션은 규제 준수를 촉진하고 운영 효율을 증진함으로써 클라이언트의 적응을 촉진하고 매출 발생 시기를 앞당기며 클라이언트의 전반 경험을 증진해준다. 페너고는 최근 다음과 같은 상을 수상했다. 차티스 리스크테크 100(Chartis RiskTech100™)(3년 연속 25개 떠오르는 부문, 2017년), 렉테크 퍼포먼스 최고 성과상(Top Performer in RegTech Performance)(뱅킹 테크놀로지/마켓핀테크(Banking Technology / MarketFintech), 2016년), 최우수 컴플라이언스 제품상(Best Compliance Product)(2016 셀사이드 기술상(Sell-Side Technology Awards)), 주목할 만한 핀테크 포워드 컴퍼니(FinTech Forward Company to Watch)(아메리칸 뱅커(American Banker), 2015년), 차티스 리스크테크100(Chartis RiskTech100®, 2015년/2016년), 최우수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관리 이니셔티브(Best Enterprise Data Management Initiative)(인사이드 레퍼런스 데이터(Inside Reference Data), 2014년).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32200552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energo.com

연락처

페너고(Fenergo)
피오나 맥러플린(Fiona McLoughlin)
마케팅 부사장
+353 1 901 3600
fiona.mcloughlin@fenerg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