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웅가산, 새로운 야외 예식 패키지 선보여

인도양을 배경으로 물 위에서 올리는 한편의 동화 같은 결혼식

2017-03-23 10:20
서울--(뉴스와이어)--발리 섬 최남단 절벽 끝에 위치한 로맨틱한 리조트 반얀트리 웅가산이 마법같은 결혼식을 꿈꾸는 커플들을 위해 새로운 야외 예식 패키지인 ‘어피니티 웨딩(Affinity Wedding)’을 선보였다.

어피니티 웨딩은 1200 평방 미터의 프레지덴셜 빌라(Presidential Villa) 내 인피니티 풀 한가운데 설치된 투명한 부교 위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물 위에 있는 듯한 기분으로 결혼식을 올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어피니티 웨딩에는 결혼식 세팅, 신랑과 신부를 위한 전담 서비스, 일일 조식 6인이 포함된 쓰리 룸 프레지덴셜 빌라, 24시간 버틀러 서비스 등이 포함되어 있다.

반얀트리 웅가산은 어피니티 웨딩 이외에도 평생 기억에 남는 결혼식을 올릴 수 있는 특별한 예식 장소를 보유하고 있다. 투명한 유리 외관을 수백 마리의 비둘기 장식으로 꾸며 놓은 피라미드 형태의 결혼식장 ‘화이트 도브(White Dove)’, 우아한 분위기와 더불어 퀄리티 높은 음식을 제공하는 리조트 내 주마나 레스토랑(Ju-Ma-Na Restaurant), 바다가 바로 눈앞에 펼쳐져 있는 인피니티 풀에서도 결혼식을 올릴 수 있다.

한편 반얀트리 웅가산은 프라이빗하면서도 로맨틱한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는 ‘센스 오브 로맨스’ 패키지를 운영하고 있다. 2박 3일 동안 풀빌라에서 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번 패키지에는 빌라 내 일일 조식, BBQ 빌라 다이닝 1회, 주마나 레스토랑(Ju-Ma-Na Restaurant)에서의 애프터눈 티, 무료 미니바(무알콜 음료)와 공항 셔틀 서비스 1회가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은 한화 약 147만원(미화 1320달러)부터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반얀트리 웅가산 이메일 또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개요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은 프리미엄 리조트, 호텔, 레지던스, 스파를 공급 및 개발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반얀트리(Banyan Tree)는 개인 풀이 마련된 올 빌라 컨셉의 리조트로 몸과 마음, 영혼의 활기를 되찾을 수 있는 안식처를 제공한다. 앙사나(Angsana)는 현지의 특징을 세련되게 녹인 리조트로 활기차고 즐거움이 넘치는 분위기가 이용객들에게 모험과도 같은 경험을 선사한다.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의 대담하고 새로운 시도가 엿보이는 카시아(Cassia)는 감각적이면서도 최신의 설비를 자랑하는 레지던스 호텔이다. 다와(Dhawa)는 캐주얼하면서도 현대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풀서비스 호텔로 독창적인 디자인과 개인 맞춤형 서비스가 어우러져 색다른 만족감을 선사한다.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은 현재 25개국에 진출해 41개 호텔과 리조트, 64개의 스파, 77개의 갤러리 및 3개의 골프클럽을 소유 또는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anyantree.com

연락처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홍보대행
KPR
임선영 A.E.
02-3406-2118
이메일 보내기

반얀트리 웅가산 문의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