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세상, 온라인 쇼핑몰 ‘이러닝월드’ 오픈… 디지털 세대에 맞는 새로운 학습방법 전격 공개

다양한 디지털 러닝 프로그램을 한눈에 비교, 선택 가능한 온라인 쇼핑몰 e-Learning World 오픈

전국 투어 세미나로 디지털 러닝 프로그램 완벽 활용법 시연 및 프로그램 무료 체험 기회 제공

뉴스 제공
언어세상
2017-03-23 09:09
서울--(뉴스와이어)--영어교육 전문기업 (주)언어세상(대표 유성철)이 전 세계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은 다양한 디지털 러닝 프로그램을 한눈에 비교, 선택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 ‘이러닝월드(e-Learning World)’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3월 27일부터 4월 5일까지 전국 투어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언어세상의 이러닝월드는 디지털 영어 교육 프로그램 쇼핑몰로 디지털 세대에 맞는 새로운 학습도구와 학습방법을 제시한다.

언어세상은 세계적으로 우수성을 인정받은 각종 디지털 러닝 프로그램 수상작을 국내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데 모아,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학습효과를 극대화하고자 이러닝월드를 오픈했다.

이러닝월드에서는 △미국 초등학교에서 실제로 사용하는 HMH의 리더스로 구성된 자기주도형 온라인 영어도서관 e-Library △자기주도학습 및 선생님과의 상호작용이 가능한 Benchmark Universe △1,000여개의 Reading Passage가 레벨에 맞게 지원되는 SRA Reading Laboratory △6만9천여권의 도서와 스콜라스틱만의 수준 높은 퀴즈가 제공되는 Literacy Pro 등 양질의 영어 교육 콘텐츠를 선보인다.

언어세상은 이번 이러닝월드 오픈을 기념해 ‘Digital Learning HOT & NEW’를 주제로 전국 투어 세미나를 준비했다. 세미나에서는 다양한 디지털 러닝 프로그램을 선생님 각자의 커리큘럼과 교실 환경에 맞춰 기존의 액티비티, 게임, 워크시트, 리소스와 함께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직접 시연할 계획이다.

세미나 참석자 전원에게는 이러닝월드의 모든 프로그램을 일정 기간 동안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권을 제공하며 각 지역별로 추첨을 통해 선정된 7명에게는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마련했다. 새로 오픈한 이러닝월드 사이트를 방문하고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정답자 전원에게는 이러닝월드 프로그램 무료 체험권을 제공하며 그 중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모카 음료권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3월 27일부터 4월 7일까지이며 이벤트 당첨자는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Digital Learning HOT & NEW 전국 투어세미나 사전 예약 및 상세 일정은 언어세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어세상 개요

언어세상은 ‘우리 아이들이 세계 무대에 나설 때 언어가 장벽이 되는 일은 없게 하자’는 철학을 바탕으로 아이들에게 올바른 영어교육의 길을 제시하고자 설립된 교육 출판 회사다. 2000년 설립 이래 새로운 영어 학습의 장을 선보인 언어세상은 국내 최초로 미국 교과서를 보급해 외국에 나가지 않고도 현지의 문화와 학습 형태를 접할 수 있게 하는 등 다양하고 효과적인 영어 교육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콘텐츠를 접목한 새로운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ELL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고 있으며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다수의 콘텐츠를 중동, 남미 등으로 수출해 교육 출판 회사로서 국내외적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하고 있다.

이러닝월드 홈페이지: http://www.elearningworld.co.kr

웹사이트: http://www.lwbooks.co.kr

연락처

언어세상
홍보팀
02-2643-0264(내선2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