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세코 클래식, 세계적인 인기 몰이

뉴스 제공
Hokkaido Events
2017-03-22 13:00
니세코, 일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일본의 유일한 UCI 그란 폰도 월드 시리즈(UCI Gran Fondo World Series) 예선전인 제4회 연례 니세코 클래식(The fourth annual Niseko Classic)이 일본 홋카이도 니세코에서 2017년 7월 9일 열릴 예정이다.

경주 참가자들은 완전히 차단된 도로 위를 달리게 되며 농장과 해변을 따라 달리고 산악 길을 오르기도 하면서 가슴 벅차게 아름다운 일본의 전경을 즐기게 된다. 일본, 싱가포르, 홍콩, 말레이시아, 타이완, 노르웨이, 호주, 미국, 이탈리아, 영국, 네덜란드를 포함한 25개국에서 1000여명의 사이클 선수들이 경주에 등록을 마쳤다. 니세코 클래식은 수상을 목적으로 하는 라이더와 가능한 한 최상의 시간대에 결승선을 통과하길 원하는 라이더 등 모든 수준의 라이더를 열렬히 환영한다.

참가자들은 니세코 파노라마 라인(Niseko Panorama Line) 오르막과 유명한 니미 온센(Nimi Onsen) 경사로를 포함한 상승고도 2,362m의 급경사로 이뤄진 140km 장거리 코스 중 선택할 수 있다. 단일 루프 코스는 라이더들이 하나조노를 거쳐 산맥을 넘고 교와의 농장 지대를 지나 시리베시 강을 따라 일본해 연안까지 가게 된다. 이곳에서 라이더들은 반환점을 돌아 산맥의 반대편을 가로질러 니세코 계곡(Niseko Valley)으로 들어가서 구불구불한 언덕을 넘어 그랜드 히라후 리조트(Grand Hirafu Resort)로 들어간다.

짧지만 동등한 경주인 70km 코스는 란코시에서 시작해 시리베시 강을 따라 농장 평야를 가로질러 일본해로 간다. 이 코스는 강의 반대편에서 반환점을 돌아 니세코 계곡으로 내려오기 전에 산맥을 가로질러 올라가며 안누푸리 산 밑자락 주변을 돌아서 니세코 결승점에 도착한다.

두 코스 모두 가루 눈으로 유명한 스키 리조트, 그랜드 히루후(Grand Hirafu)의 중심가에서 경기를 마친다. 지역 토속음식과 맥주 축제가 라이더들을 기다리며 이곳에서 이들은 유명한 니세코 생산품과 일본의 진미를 맛볼 수 있다. 이 행사는 전체 지역사회가 지원하기 때문에 라이더가 아니더라도 공연과 음악, 전통 공연, 불꽃놀이 등으로 환상적인 즐거움으로 가득한 주말을 보낼 수 있다.

연령 그룹별 사이클링 참가자들에게 니세코 클래식은 2017년 8월 24일 프랑스 알비에서 열리는 UCI 그란 폰도 월드 챔피언십(UCI Gran Fondo World Championships)의 공식 예선전으로서 치러진다. 각 연령 그룹의 상위 25%는 월드 챔피언십 참가 자격을 얻어 세계 최고의 자리를 놓고 경쟁하게 된다.

현재 참가 신청 접수 중

니세코 클래식(Niseko Classic) 레이스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http://bit.ly/nisekoclassic2017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525314&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hokkaidoevents.com/

연락처

홋카이도 이벤트(Hokkaido Events)
마에다 겐토(Kento Maeda)
+81-136-55-6081
kento@hokkaidoeven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