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그룹, 상반기 신입(일반/영업관리) 및 경력사원 공개 채용

사무가구 브랜드 퍼시스, 생활가구 브랜드 일룸, 의자 브랜드 시디즈의 직무별 신입 및 경력사원 공채
영업관리직무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지역 별도 채용 및 채용설명회 개최
이달 3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
2017-03-22 08:43
퍼시스그룹 제공
퍼시스그룹이 30일까지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3월 22일 -- 퍼시스그룹이 30일(목)까지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밝혔다.

퍼시스그룹은 1983년 창립 이래 대한민국의 주요 기업의 사무공간을 창조하며 한국 사회와 경제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창립 이후 업계 최고의 자리를 놓치지 않는 국내 대표 사무가구 전문 브랜드 ‘퍼시스’를 비롯해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를 통해 고객에게 지속 가능한 가치를 창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퍼시스그룹의 제품은 국내 최초의 가구연구소에서 업계 전문가들에 의해 디자인 및 설계되어 우수한 자재와 최첨단 설비로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만들어지며 퍼시스그룹은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보다 발전적인 미래를 준비하고 있는 기업이다.

30일까지 진행되는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모집 분야는 △경영관리(인사관리, 법무, 세무/회계) △해외 영업 △기술 영업 △온라인 영업관리 △상품기획 △마케팅/사업기획 △영업교육/기획 △시각 디자인 △R&D(제품디자인, Engineering) △통합구매 △생산관리 △SCM 기획/운영 △시공서비스/관리 등이다.

신입사원 채용은 1차 면접 합격자에 한하여 진행되는 4주 인턴실습을 마친 뒤 2/3차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 후 입사로 진행되는 채용연계형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원자격은 기 졸업자 또는 2017년 8월 졸업예정자 중 4~5월부터 인턴실습 근무 가능한 자를 포함한다. 공통 자격요건은 군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며 국가 보훈 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의거해 우대한다.

이 외 영업관리직군을 별도로 채용하며 접수기간, 전형절차 및 공통 자격요건 등 세부 조건은 일반 직무 채용과 동일하다.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지역 내 대학교(서울: 본사)에서 채용설명회가 진행되며 당일 면접도 진행 예정이다. 세부 일정은 다음과 같다.

-청주 : 3.22(수) 14:00 충북대 NH관 2층 세미나실
-대전 : 3.23(목) 14:00 충남대 한누리회관 W8-1 504호
-광주 : 3.24(금) 14:00 전남대 도서관 별관(백도) 지하 취업강의실2
-대구 : 3.28(화) 14:00 경북대 복지관 4층 E교육실
-부산 : 3.29(수) 14:00 부산대 문창회관 2층 다목적강의실 1실
-서울 : 3.30(목) 14:00 퍼시스그룹 본사 지하1층 프로미스홀

경력사원 채용 모집 분야는 국내영업, 영업교육/기획이며 공통 자격요건 외 부문별 조건은 상이하다.

퍼시스그룹은 글로벌 역량과 창의성, 리더십을 바탕으로 자신과 우리 그리고 세상에 대한 올바른 책임을 다하는 사람이 그룹의 인재상이라며 퍼시스그룹과 함께 능동적으로 미래를 개척해 나갈 수 있는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Q&A 게시판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퍼시스그룹 개요

퍼시스그룹은 1983년 창립 이래 대한민국의 주요 기업과 관공서의 사무공간을 창조하며 한국 사회와 경제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창립 이후 업계 최고의 자리를 놓치지 않는 국내 대표 사무가구 전문 브랜드 퍼시스(FURSYS)를 비롯해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iloom),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sidiz)를 통해 고객에게 지속 가능한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퍼시스그룹의 제품은 국내 최초의 가구연구소에서 업계 전문가들에 의해 디자인 및 설계되어 우수한 자재와 최첨단 설비로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만들어지며, 퍼시스그룹은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보다 발전적인 미래를 준비하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언론연락처: 퍼시스그룹홍보대행 KPR 박세미과장 02-3406-222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기업 홍보는 뉴스와이어로 하세요.
보도자료 배포와 모니터링이
쉬워집니다.

서비스 바로가기 >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