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I Environmental Solutions, 홍콩 기관투자자들 주도 하에 530만달러 규모 사모발행 완료

2017-03-21 17:21
비벌리힐스--(뉴스와이어)--TOMI Environmental Solutions, Inc.(이하 ‘TOMI’)(OTCQX 거래명: TOMZ)가 530만달러 규모의 사모발행을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TOMI는 이번 파이낸싱을 통해 유치한 자금을 연구 개발, 해외시장 제품 허가, 내부 영업인력 확충, 마케팅, PR, EPA 등록 확대 및 운전자본 등 전반적인 회사 운영 목적으로 사용할 것이다. TOMI는 오염, 감염 방지제 생산기업으로 소독과 제염 관련 제품과 서비스를 전문으로 제공한다. 여기에는 미국 환경보호청(EPA) 허가를 획득한 과산화수소 분무제인 SteraMist™의 생산, 판매 및 라이센싱도 포함된다.

TOMI는 이번 파이낸싱과 관련해 임의상환 가능한 선순위 전환약속어음을 총액 530만달러 규모로 발행했다. 조기 상환, 재구매, 전환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본 어음의 만기일은 2018년 8월 31일이며 주당 0.54달러에 보통주로 상시 전환이 가능하다. TOMI는 2017년 9월 1일부터 만기일 전까지 본 어음을 해당 기간 동안의 이자를 포함해 임의 상환할 수 있다. 2017년 8월 31일부터 본 어음의 이자는 연이율 4%가 적용되어 연 2회 지급되며 지급일은 2월 28일, 8월 31일이다.

TOMI는 이와 더불어 주당 0.69달러에 보통주 83만3,333주를 매입할 수 있는 매매 기간 3년의 신주인수권증서(워런트)를 발행했다. 만약 워런트가 전량 전환될 경우 TOMI는 약 57만5,000달러를 추가로 받게 된다.

이번 파이낸싱을 통해 판매되는 증권은 1933년 제정된 증권거래법 혹은 주 관할법에 따라 등록되지 않았다. 또한 앞으로 증권거래위원회에 등록되거나 해당 등록 요건에 예외 적용을 받지 않는 한 모든 주 및 관할권 내에서 판매될 수 없다.

본 보도자료는 증권거래법 Rule 135c에 의거해 배포된다. 또한 주식을 구매, 판매 혹은 교환하라는 제안이나 요청이 아니며, 앞으로 증권법상 등록 및 자격을 갖추기에 앞서 제안, 권유 및 판매와 같은 행위들이 허가 되지 않는 모든 주 및 관할권 내에서의 증권 판매 행위도 없을 것이다.

본 어음의 과반 이상을 구매한 투자사는 다음과 같다: AP Asia Absolute Return Master Fund Limited, AP Asia Alpha Strategy Master Fund, Kalix Fund Limited and Light & Salt Fund SP.

TOMI Environmental Solutions, Inc. 개요

TOMI(OTCQX 거래명: TOMZ)는 오염, 감염 방지제 생산기업으로 자체 기술인 Binary Ionization Technology® (BIT™) 플랫폼의 생산, 판매, 라이센싱을 통해 실내용 친환경 표면살균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당사의 BIT™ 플랫폼은 미국 국방부 산하 방위고등연구계획국(DARPA)과 공동 개발된 기술이며 하이드록실라디칼(OH ion) 생산을 위해 과산화수소를 유일한 활성물질로 소량 사용한다. 이 기술은 가스와 유사한 특징을 지니는 살충용 연무제 브랜드인 TOMI™ SteraMist™ 제품에 적용되고 있다. TOMI의 제품은 병원, 의료기관, 크루즈선, 사무용 빌딩, 호텔, 모텔, 학교, 레스토랑, 육가공 시설의 비식품 안전용, 군 내무반, 운동시설 등 광범위한 상업용 시설용으로 제조된다. 또한 1인 가구, 다가구 가정에서도 사용되고 있다. TOMI는 이와 더불어 고객사를 위한 트레이닝 프로그램과 애플리케이션 프로토콜을 개발하고 있으며 The American Biological Safety Association, The American Association of Tissue Banks, Association for Professionals in Infection Control and Epidemiology, Society for Healthcare Epidemiology of America, The Restoration Industry Association 등의 단체에 회원사로 가입해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메일 연락(info@tomimist.com)도 가능하다.

AP Asset Management (HK) Limited 개요

AP Asset Management (HK) Limited(‘APAM’)는 AP Asia Absolute Return Master Fund Limited와 the AP Asia Alpha Strategy Master Fund의 투자운용사로 아시아와 중국의 경제 성장을 겨냥해 숏포지션과 롱포지션 주식, 절대수익전략에 특화되어 있다.

Kalix Fund Limited 개요

이 하위펀드의 투자 목표는 다양한 전략을 통해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우수한 위험조정 수익률을 제공하는 것이다. 또한 평균 이상의 위험을 수반할 수 있으며 원금 손실 가능성을 인정하는 사람에게만 적합하다. 그러나 본 펀드의 고위 운용자들은 엄격한 위험 관리와 적절한 스프레딩을 통해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Light & Salt Fund SP 개요

Light & Salt Fund SP는 펀더멘털에 기반한 비인덱스 트래킹과 더불어 아태지역 전반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중대형 기업을 투자 대상으로 한다. Light & Salt Capital Management Limited(‘L&S’)는 홍콩을 기반으로 하는 주식회사로 독립적인 자산관리 플랫폼 역할을 하며 고객들의 다양한 투자 니즈에 대응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L&S의 자산관리 기법은 투자 원칙에 기반한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들의 자산을 적극적으로 관리하는 것이다. 당사는 신뢰와 실적, 그리고 공통의 목표 공유에 기반한 고객 관계를 구축하는 것을 사명으로 하고 있다.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한 면책조항

당사가 작성하거나 구두로 진술한 사항 가운데 일부는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해 미래예측진술로 간주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예상한다’, ‘예상된다’, ‘추산한다’, ‘추산된다’, ‘현 시점에서의 전망’, ‘기대된다’, ‘~와 같다’, ‘추정한다’, ‘추정된다’, ‘’예측된다’, ‘생각한다’, ‘생각된다’, ‘믿는다’, ‘~할 수 있다’와 기타 유사한 표현에 의해 정의된다. 매출 성장, 수익, 주당 수익 성장률 혹은 이와 유사한 추정 등 당사가 미래에 일어날 것으로 기대하거나 예상하는 운영 실적, 이벤트, 개발과 관련된 진술은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한 미래예측진술이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실제 일어날 결과를 당사의 예측과 다르게 만드는 중대한 위험요인을 감안해 평가되어야 한다. 본 보도자료에서 제공된 정보들은 현 시점에서의 사실과 상황을 기준으로 한다. 당사는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에 대해 본 보도자료 배포 이후 별도의 업데이트를 해야 할 의무가 없다.

웹사이트: http://www.tomimist.com

연락처

TOMI Environmental Solutions, Inc.
Marketing and Public Relations Manager
Paul Varga
(301) 628-28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