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한국, ‘키친마스터 1기’ 대표 후원사로 참여

방송 출연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는 서바이벌 이벤트 오픈

JTBC 내 집이 나타났다 협찬 상품으로 후원

‘TV 속 리빙 제품을 우리 집 주방으로’, 키친마스터 1기 공식 오픈

뉴스 제공
한국도자기리빙
2017-03-21 11:30
서울--(뉴스와이어)--리빙한국(대표 김영목)이 ‘주방의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누는 인터넷 공간’을 꿈꾸는 커뮤니티 ‘키친마스터(Kitchen Master)’의 대표 후원사로 참여한다.

키친마스터 1기는 주방을 사랑하고 주방 콘텐츠 제작이 가능한 100명의 개인 SNS 운영자들과 함께하는 서바이벌 이벤트다. 참가자들은 총 5라운드에 걸친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최종 5인의 우승자를 선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키친마스터를 운영하는 매니저는 지나치게 상업적인 이야기에서 벗어나 제품과 미션에 맞는 요리에 얽힌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싶었다며 키친마스터 1기를 시작하는 의도를 밝혔다.

키친마스터 1기의 대표 후원사인 리빙한국은 프리시즌 참여 후 제품에 대한 다양한 추억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내·외적으로 좋은 반응이 이어졌다며 키친마스터 1기에 후원을 이어가게 된 취지를 밝혔다.

JTBC에서 방영 중인 공익 예능 ‘내 집이 나타났다’에 등장한 상품들로 진행되는 키친마스터 1기는 현재 1라운드 미션 진행 중이다. 키친마스터 1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키친마스터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도자기리빙 개요

한국도자기리빙은 한국도자기의 70년 전통을 이어받은 토탈 리빙 브랜드 유통회사다. Design for Life를 지향하는 리빙한국(LIVING HANKOOK), 생활의 해답을 제시하는 리한(LIHAN), 프랑스 감성의 양식기 퀴드노비(QUID NOVI), 창의력을 키워주는 어린이 양식기(EAT 4 FUN) 총 4가지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최고의 품질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고객분들의 생활에 LIFESTYLE COORDINATOR로서 함께하고자 한다.

키친마스터 카페: http://cafe.naver.com/kitchenmaster

웹사이트: http://www.hankookliving.com

연락처

한국도자기리빙
Creative team
나혜연 주임
02-2250-34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