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방콕·세이셸, 얼리버드 패키지 출시

2017-03-21 09:10
서울--(뉴스와이어)--반얀트리 방콕과 세이셸이 다가오는 5월 황금 휴가철을 맞아 조기예약을 하는 고객을 위한 얼리버드 패키지를 선보였다.

방콕 도심부에 위치해 짜릿한 스카이라인을 감상할 수 있는 반얀트리 방콕은 체크인 30일 전 예약 시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패키지를 출시했다. 11월 22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에는 알코올 음료를 제외한 일일 미니바 무료 이용이 포함되어 있다.

반얀트리 방콕은 시내에서 가장 높은 건물 중 하나로 도심 속의 고요한 오아시스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또한 스파 호텔로도 저명한 만큼 태국 왕궁에서 유래한 트리트먼트와 트로피컬 레인미스트 등 다양한 스파 패키지를 보유하고 있다.

인텐던스 베이에 위치해 장엄한 인도양의 경관을 품고 있는 반얀트리 세이셸은 체크인 30일 전에 예약하는 고객에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용객들은 일일 조식 2인과 미니바(알코올 음료 제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11월 26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반얀트리 세이셸은 그중에서도 비틀즈의 멤버인 조지 해리슨이 소유했던 별장의 터에 자리해 있다. 세이셸의 전통 주거 형태인 크리올(Creole) 양식의 빌라를 보유해 이국적인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인피니티 풀을 비롯한 리조트 곳곳에서 천혜의 자연 환경을 감상할 수 있다.

호텔 예약 및 자세한 문의는 각 호텔의 홈페이지와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다.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개요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은 프리미엄 리조트, 호텔, 레지던스, 스파를 공급 및 개발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반얀트리(Banyan Tree)는 개인 풀이 마련된 올 빌라 컨셉의 리조트로 몸과 마음, 영혼의 활기를 되찾을 수 있는 안식처를 제공한다. 앙사나(Angsana)는 현지의 특징을 세련되게 녹인 리조트로 활기차고 즐거움이 넘치는 분위기가 이용객들에게 모험과도 같은 경험을 선사한다.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의 대담하고 새로운 시도가 엿보이는 카시아(Cassia)는 감각적이면서도 최신의 설비를 자랑하는 레지던스 호텔이다. 다와(Dhawa)는 캐주얼하면서도 현대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풀서비스 호텔로 독창적인 디자인과 개인 맞춤형 서비스가 어우러져 색다른 만족감을 선사한다.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은 현재 25개국에 진출해 41개 호텔과 리조트, 64개의 스파, 77개의 갤러리 및 3개의 골프클럽을 소유 또는 운영하고 있다.

반얀트리 방콕 홈페이지 : http://www.banyantree.com/ko/ap-thailand-bangkok
반얀트리 세이셸 홈페이지: http://www.banyantree.com/ko/em-seychelles

웹사이트: http://www.banyantree.com

연락처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홍보대행
KPR
임선영 A.E.
02-3406-2118
이메일 보내기

반얀트리 방콕 예약 문의
이메일 보내기

반얀트리 세이셸 예약 문의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