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수주 소식 봇물

뉴스 제공
CJ프레시웨이 코스닥 051500
2017-03-20 10:08
서울--(뉴스와이어)--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가 잇따른 대형 수주 소식을 전하며 순항을 예고하고 있다.

1월 국립중앙의료원 단체급식 수주를 시작으로 인천국제공항공사, 국립중앙박물관, 오션힐스CC 등을 수주하는데 잇따라 성공했다. 이 같은 수주에 힘입어 현재까지 전국 10여 개 대형 단체급식사업장에서 320여억원의 매출을 올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CJ프레시웨이는 5년간 평균 두 자릿수 이상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이 같은 행보는 국내외 경기가 장기적 침체 국면을 벗어나지 못하는 상황 속에서도 선전하고 있다는 분석이 지배적이다.

CJ프레시웨이는 연초부터 굵직한 대형 거래처 수주에 성공하며 단체급식 사업에서 목표했던 1분기 매출액을 가뿐히 초과 달성할 것으로 전망된다.

뿐만 아니라 틈새 경로인 레저사업 분야에서도 수주 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단체급식 시장의 전통적인 경로가 오피스와 산업체였다면 레저 사업분야는 단체급식의 틈새시장이다.

CJ프레시웨이는 최근 오션힐스CC(포항, 영천, 청도), 거제뷰CC, 아라미르CC를 추가로 수주했다. 시장 점유율에 있어서도 경쟁 업체들과 3배가량 격차를 벌려 이 시장의 압도적 1위 사업자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현재 CJ프레시웨이가 식음료 서비스를 위탁 운영하고 있는 골프장은 오는 5월 개장 예정인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의 아라미르CC를 포함해 전국 32곳에 달한다.

CJ프레시웨이 레저문화사업부는 골프장이라는 신경로 시장을 공략해 업계 1위를 달성하기까지 많은 노력이 있었다며 이제 시장을 선도하는 책임감을 더해 최고의 서비스 제공하는데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CJ프레시웨이는 단체급식 시장의 전문 경로인 병원급식 사업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전국적으로 69개의 병원 단체급식을 운영하고 있는 CJ프레시웨이는 지난 1월, 국립중앙의료원에 이어 최근 강남세브란스병원까지 신규 수주하며 병원 급식 시장에서도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1분기부터 각 사업부문별 고른 수주 실적으로 성장의 기대감을 고취시키고 있다며 지난해 조직개편의 결과가 전 부문에서 실적으로 반영되고 있는 것은 상당히 고무적으로 평가하고 수익성 중심의 볼륨 확대를 통해 턴어라운드뿐만 아니라 의미 있는 성장을 지속적으로 이뤄내겠다고 강조했다.

웹사이트: http://www.cjfreshway.com

연락처

CJ 프레시웨이
커뮤니케이션팀
박재영
02-2149-64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