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디자인, SIMM 전시회에서 원 버튼 자동화 사이버게이지360 3D 스캐닝 검사 시스템 선보여

사이버게이지360, 고정밀 풀 3D 스캔과 보고서 단 몇 분만에 생성

뉴스 제공
Laser Design, Inc.
2017-03-17 13:05
미니애폴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사이버옵틱스(CyberOptics)(나스탁: CYBE) 자회사이자 고정밀 3D 스캐닝 시스템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기업인 레이저 디자인(Laser Design, Inc.)이 3월 29~4월 1일 중국 선전에서 열리는 SIMM(Shenzhen International Machinery Manufacturing Show, 선전 국제 기계제조산업 박람회)의 #6247 부스에서 계측학 등급의 초고속 원 버튼 자동화 3D 스캐닝과 검사 시스템인 사이버게이지360(CyberGage®360)을 선보인다.

버튼 한 번으로 복잡한 부품의 초정밀 360도 3D 스캔과 풀 3D 검사 보고서가 단 3분만에 생성된다. 설정과 프로그래밍, 작동을 위해 어떤 훈련도 필요하지 않아 누구나 CAD와의 편차와 중요한 특성을 점검할 수 있다.

사이버옵틱스의 3D MRS(Multi-Reflection Suppression) 전용기술을 결합한 자동 사이버게이지360은 산업 부품 검사와 리버스 엔지니어링 마켓에 더 큰 정밀성과 스캐닝 속도를 제공한다.

레이저 디자인(Laser Design)의 마틴 슈스터(Martin Schuster) 사장 겸 CEO는 “사이버게이지360은 복잡한 부품의 3D 스캐닝과 검사 데이터를 획득을 단순화하고 속도를 현저히 높였다”며 “사용자는 단순히 문을 열고 부품을 집어 넣고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정확히 7미크론의 정밀도까지의 검사 보고서가 단 몇 분만에 완성된다”고 말했다. 이어 “사이버게이지360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복잡한 기존의 좌표측정기(Coordinate Measuring Machines)와 계측기를 쉽게 대체할 수 있다”며 “고객은 품질비용을 낮추고 시장 진입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사이버게이지360은 어떤 직원이든 인프로세스 QA와 입력/출력 부품이 제조작업 창에 올려져 있는지 계측 랩 또는 엔지니어링 환경에 있는지를 검사할 수 있게 해 품질을 보장해준다. 이 스캐닝과 검사 시스템은 고정밀과 고속 처리가 중요한 우주항공, 자동차, 가전제품, 의료기기 등에 활용될 충분한 가능성을 갖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laserdesign.com/products/CyberGage360/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이저 디자인(Laser Design) 개요

레이저 디자인(Laser Design, Inc.)은 사이버옵틱스(CyberOptics)(나스닥: CYBE)의 자회사이며 초정밀 3D 스캐닝 시스템과 3D 측정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기업이다. 레이저 디자인은 30년 이상 동안 고객이 가장 복잡한 검사와 분석, 리버스 엔지니어링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수하도록 지원해왔다. 자체의 숙련된 도량형학자와 엔지니어는 그 어느 때보다 더 정밀성, 속도, 자동화가 제조업체의 경쟁력 확보에 중요하다는 것을 잘 안다.

사이버옵틱스(CyberOptics) 개요

사이버옵틱스 코퍼레이션(CyberOptics Corporation)(나스닥: CYBE)은 고정밀 센싱 기술 솔루션을 개발, 생산하는 세계 선도 기업이다. 사이버옵틱스 센서는 범용 측정기술과 3D 스캐닝, 표면 실장기술(SMT) 반도체 시장에서 수율과 생산성을 획기적으로 높이기 위해 사용되고 있다. 이 회사는 첨단 기술을 발판 삼아 고정밀 3D 센서 분야의 세계 리더 기업으로 전략적 위치를 구축했으며 이로써 주요 수직 부문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미국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 본사를 둔 사이버옵틱스는 북미, 아시아, 유럽에 위치한 공장을 통해 전 세계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회사의 예상 성과에 관한 진술은 미래예측 진술이며 리스크와 불확실성을 수반한다. 여기에는 △글로벌 SMT 및 반도체 장비 업계 시장 여건 △특히 SMT 시스템을 필두로 한 자사의 제품 판매에 대한 가격 경쟁과 압박 심화 △OEM 고객사의 주문 수준 △고객 수요 부응에 필요한 부품 수급 △예기치 못한 제품 개발 난관 △세계 상황이 자사 판매에 미치는 영향(주로 해외 고객에 기인) △ 전자제품 시장의 급격한 기술 변화 △경쟁사의 제품 출시와 가격 정책 △자사 3D 기술 전략의 성공 △ CyberGage360의 성공, 그리고 회사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자료에 기술된 그 밖의 요소가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31600531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CyberGage360: http://www.laserdesign.com/products/CyberGage360/

웹사이트: https://www.laserdesign.com/

연락처

레이저 디자인(Laser Design, Inc.)
사이버옵틱스(CyberOptics)
칼라 푸라나(Carla Furanna)
952-820-5837
cfuranna@cyberoptic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