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널사이트의 기념비적인 척추 디스크 재생 실험에서 최초로 섬유아세포 주사법 실행

뉴스 제공
SpinalCyte, LLC
2017-03-15 14:00
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텍사스에 위치한 인간 피부 섬유아세포를 이용해 척추 디스크 핵의 재생에 중점을 둔 생체조직 공학 기술 기업 스파이널사이트(SpinalCyte, LLC)가 척추 디스크 재생을 위해 최초로 섬유아세포 주사법을 실행했다고 발표했다.

사이브로셀(CybroCell)은 퇴행성 디스크 질병 치료를 위한 최초의 피부 섬유아세포 제품이다. 이 과정은 국부 마취제를 이용해 15분 만에 완료됐다. 환자는 아무런 합병증도 보이지 않았고 한 시간 내로 퇴원했다.

스파이널사이트(SpinalCyte)의 피트 오히어론(Pete O’Heeron) CEO는 “최초의 인간 환자가 퇴행성 디스크 질병 치료를 위해 피부 섬유아세포를 이용한 역사적인 순간이다”며 “우리의 임상 전 실험에서는 단 한 번의 섬유아세포 주사로 척수 디스크 핵의 유의미한 재생과 디스크 높이의 성장, 프로테오클리칸 같은 유전자 발현이 이루어졌다”고 말했다. 이어 “자사의 기성 동종이계 피부 섬유아세포인 사이브로셀을 이용해 우리는 퇴행성 디스크 질병 치료를 위해 앞선 임상 성공의 기반 위에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덧붙였다.

이 임상실험에서는18세에서 85세의 환자 18명을 등록하게 된다. 각 환자는 자가혈치료술(PRP) 또는 염분과 결합해 사이브로셀만을 투약 받게 된다. 스파이널사이트는 기성 동종이계 ‘프리패키지’ 세포 치료제를 이용해 사이브로셀이 고통 완화, 기능 개선, 손상된 디스크 재생의 결과로 이어진다는 것을 보여주는 데 목적이 있다.

스파이널사이트 임상실험의 주임연구원 카를로서 마누엘 루이즈 마시아스(Carlos Manuel Ruiz Macias) 박사는 “이 기술이 척추 디스크 회복을 위한 ‘최초의 선택’ 세포 치료 옵션으로 떠오를 가능성이 있다고 믿는다”며 “사이브로셀은 부상, 나이, 또는 다른 요인으로 인한 척추 고통과 문제를 치료하는 전세계 수백만의 사람들에게 인생을 바꿀만한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스파이널사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spinalcyt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파이널사이트(SpinalCyte, LLC) 개요

텍사스 휴스턴에 위치한 스파이널사이트(SpinalCyte, LLC)는 생체조직 공학 기술 기업으로서 인간 피부 섬유아세포를 이용해 척추의 핵을 대체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현재 스파이널사이트는 21명의 미국 및 국제 환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43명의 환자가 대기 중이다. 앤젤 투자자로부터 전적으로 자금을 충당받는 스파이널사이트는 차세대 의료 진보를 상징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31400529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pinalcyte.com

연락처

투자자 문의
스파이널사이트(SpinalCyte, LLC)
피트 오히론(Pete O’Heeron)CEO
281.461.6211
CEO
info@spinalcyte.com

언론 연락처
피어포인트 커뮤니케이션즈(Pierpont Communications)
브리트니 가노(Brittney Garneau)
713.627.2223
bgarneau@pierc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