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페리어 에섹스, 후루카와 전기와 유럽 합작 투자회사 설립 완료

합작 투자회사, 유럽 자동차 산업에 새로운 고압 권선 도입

뉴스 제공
Superior Essex Inc.
2017-03-15 13:45
애틀랜타 / 바트 아롤젠, 독일 /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슈페리어 에섹스(Superior Essex Inc.)의 사업부인 에섹스 마그넷 와이어(Essex Magnet Wire)와 후루카와 전기(Furukawa Electric Co., LTD.)가 유럽 자동차 산업에 고압 권선(high-voltage winding wire, HVW)을 공급하는 합작 투자회사 설립을 14일 발표했다.

이 새로운 고압 권선은 전기자동차에 더 가벼운 중량, 더 얇은 선, 더 높은 전압을 요구하는 자동차 고객에게 최신 기술의 발전을 제공하게 된다.

이 합작 투자회사는 ‘에섹스 후루카와 마그넷 와이어 유럽(Essex Furukawa Magnet Wire Europe GmbH)’이라는 이름으로 운영되며 독일 바트 아롤젠에 위치한 기존 에섹스 현장 내에서 운영하게 된다. 또한 유럽 자동차 시장의 에섹스 리더십과 영업팀, 글로벌 공급망, 지역 제조 역량, 합작 투자회사에게 라이선스 될 후루카와의 고압 권선 전문 기술을 적극 이용하게 된다.

후루카와 전기(Furukawa Electric) 마그넷 와이어 사업부의 가시와기 다카히로(Takahiro Kashiwagi) 법인 부사장은 “후루카와 전기는 혁신적인 권선의 선도적인 제조업체로서 새로운 형태의 고압 권선(HVWW™)을 개발해 전세계에 전기자동차를 널리 퍼뜨리는 데 기여했다”며 “에섹스 마그넷 와이어와의 파트너십은 고압 권선을 제조, 유통하고 유럽 자동차 산업에 지역 내 공급을 가능하게 한다”고 말했다. 이어 “고압 권선 활용을 확장해 자동차 시장 진입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자동차사업부문 부사장 바베르 이나얏(Baber Inayat)은 “새로운 고압 권선 시스템은 자동차 산업에 특유한 전기자동차의 권선 성능을 개선해줄 것이다”며 “고압 권선의 공동 부품은 새로운 전기자동차가 파워의 증가와 함께 더욱 효율적으로 작동하게 하는 솔루션을 공급한다”고 말했다.

에섹스 유럽(Essex Europe)의 프레데릭 바이스하(Frederic Weishaar) 사장은 “이 새로운 고압 권선은 에섹스의 유럽 자동차 시장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다져줄 것이다”며 “특히 전기자동차의 새로운 와이어 솔루션 개발과 고객, 자동차 제조사, 티어 1 공급사와의 밀접한 파트너십에서 그렇다”고 말했다. 이어 “이 고압 권선은 유럽 자동차 시장에 최초로 선보이는 제품으로서 혁신적인 권선 디자인의 전혀 새로운 시장으로 가는 길을 개척한다”고 덧붙였다.

에섹스가 합작 투자회사의 대주주이지만 각 당사자들은 진정한 상업적 파트너십 정신으로 합작 투자회사를 운영할 예정이다.

에섹스 마그넷 와이어(Essex Magnet Wire) - 슈페리어 에섹스(Superior Essex Inc.) 사업부 개요

슈페리어 에섹스(Superior Essex Inc.)는 가정과 데이터센터, 전기자동차 및 모바일 기기에 이르기까지 모든 장치를 연결하고 전력을 공급하는 구리 및 알루미늄 전선과 케이블을 제조 및 유통한다. 슈페리어 에섹스는 85년 넘게 마그넷 전선/권선, 통신, 에너지 및 관련 유통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슈페리어 에섹스의 사업부인 에섹스 마그넷 와이어는 7개 나라에 설비를 운영하며 북미와 유럽에서 자동차, 산업, 에너지 및 상업/주거용 시장에 원활한 공급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최고의 시장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전세계 커뮤니티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면서 고객들의 문제들을 해결하는 데 주력하는 슈페리어 에섹스와 그 사업부들은 기술, 지속가능성 그리고 혁신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 자세한 정보는 superioressex.com 참조.

후루카와 전기(Furukawa Electric Co., Ltd.) 개요

후루카와 전기(Furukawa Electric Co., Ltd.)(도쿄증권거래소: 5801)는 1884년 제련설비 및 와이어 제조공장을 설립하고 사업을 시작했다. 이후 후루카와 전기는 다양한 기술적 현안을 타개함으로써 최신 기술의 선도업체로 자리잡았다. 후루카와 전기는 통신, 전자, 자동차, 건설 등 수많은 분야에 주로 광섬유, 플라스틱, 금속 등 3가지 핵심 재료를 사용한 제품을 공급해왔다. 이러한 제품들 대부분은 세계 시장에서 최고의 점유율을 차지했고 모든 제품들은 수많은 사업분야에서 사회적 공헌을 해왔다. 후루카와 전기는 2016년 3월 31일 마감된 회계연도에서 8748억 엔의 연결매출을 보고했다. 후루카와 전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furukawa.co.jp/e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31400507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uperioressex.com/

연락처

슈페리어 에섹스(Superior Essex Inc.)
매트 휠러(Matt Wheeler)
770-657-6000

후루카와 전기(Furukawa Electric Co., Ltd.)
가토 신(Shin Kato)
shin.katoh@furukawaelectr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