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홀딩스, 플라야호텔앤리조트 인수작업 최종 마무리

합병법인 상호는 플라야호텔앤리조트, 나스닥 거래명은 PLYA

플라야, 합병 통해 대규모 자본 확충과 사업 확대 역량 강화

2017-03-14 08:22
페어팩스, 버지니아주, 미국--(뉴스와이어)--기업인수목적회사로 TPG 계열사의 지원을 받는 페이스홀딩스(Pace Holdings Corp.)가 프리미어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운영 및 개발업체인 플라야호텔앤리조트(Playa Hotels & Resorts)의 인수를 완료했다.

합병 법인은 플라야호텔앤리조트 사명을 그대로 사용하며 법인의 보통주와 워런트는 2017년 3월 13일부터 나스닥(NASDAQ)에서 각각 PLYA, PLYAW라는 이름으로 거래될 예정이다.

페이스와 플라야는 2016년 12월 13일 합병계약을 확정지었다. 양사의 합병은 2017년 3월 1일 표결을 통해 페이스 주주들의 99%가 찬성했다. 페이스의 이사회 임원들은 이에 앞서 양사 합병을 승인했으며 주주총회에서도 합병 찬성을 권고했다. 이번 합병으로 플라야는 우선주를 완전 상환하게 되어 재무제표가 크게 개선되며 향후 성장을 위한 자본금도 확충하게 된다.

브루스 워딘스키(Bruce Wardinski) 플라야호텔앤리조트 CEO 겸 회장을 비롯한 경영진은 앞서 발표된 바와 같이 향후 합병 법인을 계속 경영하게 될 예정이다. 합병 완료와 함께 TPG 이사인 칼 피터슨(Karl Peterson) 페이스홀딩스 사장 겸 CEO가 합병 법인의 이사회 임원으로 임명되었다.

이사회에는 TPG의 Travel & Leisure and Retail Group 투자자인 폴 해크웰(Paul Hackwell), Sabre Corporation 이사회 의장인 톰 클라인(Tom Klein) 前 TPG 사장 겸 CEO가 임원으로 합류한다. 나머지 이사회 임원으로는 Stephen Haggerty, Daniel Hirsch, Hal Stanley Jones, Elizabeth Lieberman, Stephen Millham, Arturo Sarukhan이 임명되었다.

플라야는 2017년 3월 14일 증시가 마감된 후 2016년 실적발표 자료를 공개한다. 이에 앞서 2017년 3월 15일 오전 10시(미국동부시간)에는 실적발표와 관련해 컨퍼런스 콜을 실시한다. 컨퍼런스 콜은 미국 내 참여자와 해외 참여자 모두 문의처의 번호로 전화를 걸면 되며 컨퍼런스 ID 번호는 80776088이다.

각 이해관계인들은 컨퍼런스 콜 종료 2시간 후 전과정을 녹음본으로 들을 수 있으며, 녹음본은 2017년 3월 30일까지 제공된다. 녹음본 청취를 위해서는 관련링크로 전화를 걸면 되며 ID 번호는 동일하다. 또한 당사의 IR 웹사이트에서 컨퍼런스 콜 전과정을 웹캐스트로 생중계한다.

플라야호텔앤리조트(Playa Hotels & Resorts) 개요

플라야호텔앤리조트는 프리미어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운영 및 개발업체로 멕시코를 비롯한 캐리비안 지역 내 관광 명소에서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플라야의 포트폴리오는 멕시코와 도미니카공화국, 자메이카의 대표적 해변에 위치한 리조트 13곳(총 객실수 6,142개)으로 구성되어 있다. 플라야는 지난 2013년 하얏트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올인클루시브 브랜드인 하얏트 지바(Hyatt Ziva), 하얏트 지라라(Hyatt Zilara)를 만들어 독점으로 운영하고 있다. 플라야는 멕시코, 자메이카에서 하얏트 리조트 5곳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중 한 곳은 푸에르토 바야르타의 브라이빗 비치에 위치해 있다. 하얏트는 플라야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현재 올인클루시브 분야에 진입한 최초의 미국 브랜드가 되었다.

페이스홀딩스(Pace Holdings) 개요

페이스홀딩스는 기업인수목적회사로 공공시장에서 높은 수익을 구현하는 한편 TPG의 광범위한 지식, 자원, 사모분야 경험을 통해 혜택을 입을 수 있는 기업을 인수하고 있다. 이번에 단행된 합병은 다양한 수익 프로파일과 상품 타입을 제공함으로써 사모투자 사업을 성장시키고자 하는 TPG의 의지가 반영된 것이다. 2014년 출범한 당사는 Pace, TPG Real Estate Finance Trust (“TRT”), TSL Europe and Arrow Ridge Capital 등 다양한 상품을 출시했다.

미래예측진술
본 보도자료는 미국 증권법 27A조와 증권거래법 21E조에 의거한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특정한 추측과 믿음, 추정, 미래 계획, 전략, 예상되는 사건 혹은 트랜드, 기타 역사적 사실이 아닌 유사 표현과 관련된다. 이 같은 진술은 ‘전망’, ‘믿는다’, ‘기대한다’, ‘가능성’, ‘지속되다’, ‘아마도’, ‘~할 예정이다’, ‘~해야한다’, ‘~일 수 있다’, ‘추구한다’, ‘대략적으로’, ‘예상된다’, ‘의도하다’, ‘계획’, ‘추정치’ ‘예측한다’ 혹은 이와 유사한 표현에 의해 정의된다. 미래예측진술은 당사가 2017년 2월 2일 S-4 형식으로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등록신고서의 ‘위험요소’에 기술된 내용을 포함, 다양한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하고 있다. 이 위험요소에 포함된 내용은 당사가 주기적으로 SEC에 제출하는 서류에 의해 업데이트될 수 있으며 SEC 웹사이트(www.sec.gov)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따라서 본 보도자료의 내용과는 다른 실제 결과를 야기할 수 있는 중요 요소들이 포함될 수 있다. 그 이후 제출한 10-Q 형식의 분기별 보고서 내의 ‘위험요소’, ‘경영진단’, ‘재무상태분석’, ‘운영결과’ 섹션에 기술되어 있다. 이 요소들은 완벽하지 않으며 본 보도자료나 다른 공시자료에 포함된 경고문구와 연관지어 해석되어야 한다. 미래예측진술은 당사의 굳건한 신뢰를 반영하고 있지만 미래 실적을 보장하지 않는다. 플라야는 법이 강제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미래예측진술에 기술된 기본적인 가정이나 요소, 새로운 정보, 데이터, 혹은 기법, 미래의 사건이나 기타 보도자료 배포 이후 발생하는 변경 사항에 대해 공식적으로 업데이트할 어떠한 의무도 없다. 미래예측진술은 현재 당사 혹은 제3자가 활용 가능한 정보를 토대로 작성되었기 때문에 독자는 이를 지나치게 신뢰해서는 안 된다.

플라야호텔앤리조트 IR 웹사이트: http://www.investors.playaresorts.com

연락처

Pace Holdings Corp.
Luke Barrett
212-601-4752
이메일 보내기

Playa Hotels & Resorts
Karen Callahan
954-801-7116
이메일 보내기

투자자 연락처:
Pace Holdings
212-405-8458
이메일 보내기

Playa Hotels & Resorts
Ryan Hymel
571-529-6113
이메일 보내기

컨퍼런스 콜 참여 문의
미국 내
866-393-5826

해외
954-320-0070

녹음본 청취

855-859-2056
404-537-3406

이 보도자료는 플라야호텔앤리조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