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펫, 반려동물 올바른 문화 정착 캠페인 실시

뉴스 제공
인터파크 코스닥 035080
2017-03-13 09:23
서울--(뉴스와이어)--인터파크가 반려동물 전문몰 ‘인터파크 펫’ 모바일 앱을 통해 반려동물 관련한 올바른 문화 정착을 위한 캠페인에 나섰다.

인터파크는 반려동물과 관련된 지식이 넘쳐나고는 있지만 오히려 믿을 수 있는 정확한 정보를 찾기는 더 어려워진 현실을 감안해 반려동물 관련한 올바른 지식과 문화를 정착시키는 일에 솔선수범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

31일까지 진행되는 반려동물 캠페인 1탄은 겨우내 실내에서 주로 활동하던 반려동물들을 산책 시키기에 나서는 시즌이 돌아오면서 반려동물의 산책과 관련한 올바른 지식과 에티켓을 통해 올바른 산책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하는 내용으로 꾸몄다.

금번 캠페인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 펫’ 모바일 앱의 스토리(Story) 메뉴와 이벤트 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을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주된 내용으로는 ‘성향이나 체구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일부 특수 품종을 제외하면 산책은 하루에 2번, 20분 정도씩 해 주는게 좋다’, ‘주변 사람들과의 갑작스런 신체접촉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반려견은 벽 쪽으로 걷게 하고 주인은 중간에서 걸어가는 식이 좋다’는 내용과 올바른 목줄의 길이 및 고양이와 산책에 관련한 내용들이 흥미롭고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아울러 인터파크는 금번 캠페인 홍보를 위해, 이벤트 컨텐츠를 SNS를 통해 널리 전파한 이들을 대상으로 리드 줄, 캠핑 캐리 등으로 구성된 산책 용품 세트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은 3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4월 7일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들은 인터파크펫 앱에 접속해 스토리 보기를 누른 후 SNS에 공유한 뒤 스토리에 댓글로 SNS 주소를 남기기만 하면 된다.

인터파크 쇼핑 소준섭 반려동물팀 팀장은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마음도 중요하지만, 단순히 아끼고 사랑하는 것보다는 정확한 지식과 에티켓을 알고 올바른 문화를 만들어가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한 일이라 생각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인터파크 펫은 단순히 쇼핑몰 개념이 아니라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커뮤니티 역할을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인터파크 펫’은 반려동물의 생애주기별 종합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목표로 다양한 상품 및 정보 등을 체계적으로 제공하는 반려동물 통합 전문 몰이다. 판매 상품 중 약 90%를 직매입 상품으로 구성하고 있으며 국내외 주요 인기 상품 등을 발빠르게 확보하여 판매하고 있다.

‘인터파크 펫’은 이처럼 음식·의료·훈련 등 반려동물의 삶 전반에 걸친 정보를 맞춤형 큐레이션 서비스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회원이 자신의 반려동물 종류를 등록하면 해당 정보를 바탕으로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할인 등 다양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여기에 반려인들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인 ‘스토리’ 코너까지 마련해 사랑하는 반려동물에 관한 각종 정보와 이야기들을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인터파크 펫은 고객들이 상품을 빠르고 저렴하게 받아볼 수 있도록 최상의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반려동물 용품 직영 물류 시스템을 통해 수도권 11시 이전 주문 당일 배송 및 전국단위의 하루 배송이 가능한 통합 배송몰을 구축했으며 9,500원 이상 주문 시 무료 배송을 제공해 경쟁력을 강화했다.

웹사이트: http://incorp.interpark.com

연락처

인터파크INT
홍보팀
이상욱
02-6004-77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