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C Asia, ‘홈콘서트 클래식 서비스’ 국내 최초로 ‘하나카드 1QPAY 앱’ 입점

클래식 스타트업 ‘홈콘서트’, 국내 최초의 가정 방문 클래식 연주 서비스

‘하나카드 1QPAY앱’에서 ‘홈콘서트’를 예약하면 5% 할인

뉴스 제공
홈콘서트
2017-03-13 09:00
고양--(뉴스와이어)--클래식 가정 방문 연주서비스 ‘홈콘서트(대표 손철)’가 하나카드와 업무제휴를 맺고 클래식 서비스로는 국내 최초로 ‘하나카드 1QPAY앱’에 입점한다.

‘하나카드 1QPAY앱’은 실물 카드 없이 안전하고 빠르게 결제할 수 있는 앱이다. 결제뿐 아니라 하나카드에서 엄선한 다양한 업종의 제휴서비스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모바일 금융서비스이다. 하나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하나카드 1QPAY 앱’에서 홈콘서트를 예약할 수 있으며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홈콘서트’는 클래식 연주를 자장면처럼 집으로 배달하는 클래식 스타트업이다. 딱딱하고 엄숙한 클래식 공연이 아닌 가정 방문 클래식 연주 서비스를 통해 누구나 편하게 연주의 감동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해설과 함께 하는 클래식, 힐링을 위한 연주, 아이들을 위한 쉬운 클래식, 국악 토크 콘서트 등 독특하고 다양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소비자가 원하는 연주 상품과 시간, 장소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홈콘서트는 피아노 솔로 연주부터 현악 듀오, 트리오, 콰르텟 등 클래식뿐 아니라 국악, 뮤지컬, 재즈 연주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인터파크, 세상에 없는 학교 ‘아자스쿨’ 등 업무 제휴를 확대하고 있다.

홈콘서트 손철 대표는 “이번 하나카드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하나카드 회원들을 포함,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깊은 연주의 감동을 전할 수 있게 됐다”며 “일반 가정뿐 아니라 유치원/학교, 기업, 해외관광객 등 고객별 맞춤화된 클래식 방문연주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홈콘서트: http://www.homeconcert.co.kr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homeconcertforyou

웹사이트: http://www.homeconcert.co.kr

연락처

비엠씨아시아
대표 컨설턴트 이형주
031-903-06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