넬슨스포츠, GSI 아웃도어·밀리컨과 ‘2017 캠핑&피크닉 페어 박람회’ 참가

뉴스 제공
넬슨스포츠
2017-03-13 12:00
고양--(뉴스와이어)--아웃도어 전문 유통 업체 (주)넬슨스포츠가 16일부터 4일간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17 캠핑&피크닉 페어 박람회’에 미국 캠핑 전문 브랜드 ‘GSI 아웃도어’와 영국 여행 가방 브랜드 ‘밀리컨’과 함께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올 봄 넬슨스포츠가 새롭게 론칭하는 GSI 아웃도어는 우수한 제품력과 다양한 상품 구성, 기발한 아이디어 등으로 이미 국내 캠핑 마니아 사이에서도 인정받는 미국 아웃도어/캠핑 전문 브랜드이다.

최장 30시간의 보온력의 텀블러, 세련된 디자인의 에나멜 식기, 휴대성과 활용도가 높은 쿡웨어 시스템 등이 대표상품이다. 야외에서 정통 드립커피를 즐길 수 있는 드리퍼 및 그라인더로 전문 바리스타들에게도 인지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영국에서 태어난 밀리컨은 독특한 감성의 여행 가방 전문 브랜드다. 20세기 초 동굴과 오두막을 오가며 무소유의 삶을 실천했던 영국의 전설적 인물 ‘밀리컨 달튼’에게서 영감을 받았다.

미니멀한 디자인에 캔버스 소재 특유의 레트로한 느낌이 더해져 남다른 감각의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특히 PET병을 재활용한 캔버스 소재로 만든 독특하고 친환경적인 제작방식에도 기존 캔버스보다 더욱 뛰어난 내구성과 기능성을 갖춰 호평을 받고 있다.

넬슨스포츠는 2001년부터 캐나다 프리미엄 아웃도어 아크테릭스를 비롯해 세계 최대 아웃도어 슈즈 컬렉션을 자랑하는 이탈리아 브랜드 스카르파, 미국 암벽 장비 전문 브랜드 매드락, 최상급 다운 제품으로 명성이 높은 미국 페더드프렌즈 등을 세계 유수의 브랜드를 국내에 성공적으로 소개해 온 아웃도어 전문 유통 업체이다.

GSI 아웃도어와 밀리컨 본사가 한국 시장 진출의 파트너로 여러 업체들의 구애를 뒤로 한 채 넬슨스포츠를 선택한 것 역시 이러한 우수한 브랜드 전개 능력을 높이 산 측면이 크다.

GSI 아웃도어는 기존 캠핑·아웃도어 전문취급점 중심으로 유통망을 확장할 예정이며, 밀리컨은 여행과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이들이 자주 찾는 다양한 형태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호진 넬슨스포츠 대표는 "GSI 아웃도어와 밀리컨은 독일 ISPO 뮌헨, 솔트레이크시티 Outdoor Retailer 등 세계 최대 아웃도어 전시회에서도 큰 호평과 관심을 받은 브랜드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두 브랜드의 우수성을 전하고 성공적인 한국 시장 안착의 교두보를 마련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넬슨스포츠 개요

넬슨스포츠는 1998년 설립된 해외 스포츠 브랜드 전문 수입업체다.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이탈리아 등산화 브랜드 스카르파를 비롯해 캐나다 아웃도어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 미국 암벽화 전문 브랜드 매드락, 기능성 다운 소재로 유명한 페더드 프렌즈 등을 국내 독점수입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lson.co.kr

연락처

넬슨스포츠
기획실 마케팅팀
전성호 과장
1644-1708
이메일 보내기

전시 관련 문의
1644-1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