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가, 화이트데이 맞아 특별 이벤트 실시

3월 10일부터 14일까지 단 5일간 솔가 자사몰에서 진행

연인과 아내를 위한 특별한 건강선물 아이템 추천

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감마리놀렌산 보라지꽃종자유 300mg 구매 시 초콜릿 증정

뉴스 제공
한국솔가
2017-03-10 11:44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솔가(대표 김용을)가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3월 10일부터 14일까지 단 5일간 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과 감마리놀렌산 보라지꽃종자유 300mg 구매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초콜릿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사랑하는 연인과 아내를 위한 특별한 건강선물을 추천하고자 기획되었으며, 솔가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은 23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되어 하루 1정으로 간편하게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가능하다. 부원료로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대두이소플라본, 밀크씨슬, 흑당근이 함유되어 지친 일상에 활력을 충전시켜주며 항산화 작용과 함께 면역력을 높여 주어 여성들의 건강증진에 도움을 준다.

‘감마리놀렌산 보라지꽃 종자유 300mg’은 저온압착추출방식으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였으며 달맞이꽃 종자유에 비해 감마리놀렌산 함량이 3배 높은 보라지꽃 종자유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혈중 콜레스테롤 및 혈행 개선뿐만 아니라 체내에 감마리놀렌산을 공급하여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 상태 개선에 도움을 주며 월경 전 변화에 의한 불편한 상태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한국솔가는 특별한 선물로 기억에 남는 순간을 만들고 싶은 분들을 위하여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사랑하는 여자친구와 아내에게 평소 전하지 못하는 마음을 전하는 화이트 데이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솔가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솔가 페이스북 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공식 온라인스토어: http://www.solgar.co.kr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vitaminsolgar

웹사이트: http://www.solgarkorea.com

연락처

한국솔가 홍보대행
더피알 김보미
070-4900-15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