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쿠폰 전문 기업 즐거운, ‘뚜레쥬르’ 모바일 쿠폰 오픈

뉴스 제공
즐거운
2017-03-13 09:00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쿠폰 전문 기업인 주식회사 즐거운(대표 임관웅, 이하 즐거운)이 CJ푸드빌 뚜레쥬르와 제휴를 맺고 모바일 쿠폰 판매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뚜레쥬르는 글로벌 외식 전문 기업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로 중국, 미국, 동남아를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즐거운과 모바일 쿠폰 사업 제휴를 통해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뚜레쥬르의 다양한 상품을 확대 판매하게 되었다.

이번 제휴로 고객은 뚜레쥬르 모바일 쿠폰을 즐거운이 운영하는 주요 쇼핑몰에서 구매하거나 선물할 수 있으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모바일 쿠폰이 사람들의 일상 속에서 많은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높은 효용성과 즉시성, 단말기를 통해 간단히 주고 받을 수 있는 편리함뿐 아니라 현금처럼 어디서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활용 범위가 확대되고 있다.

즐거운 임관웅 대표는 “뚜레쥬르와 제휴를 통해 급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쿠폰 시장에서 뚜레쥬르의 모바일 쿠폰 매출 증대와 마케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즐거운은 뚜레쥬르 외에도 국내 커피 전문점 최초로 2,000호점을 열며 저가 커피 시장을 연 이디야커피를 2016년 11월부터 판매 중이다. 또한 매출 1위 편의점 브랜드 GS25의 금액권을 전국 1만여개 점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1월부터 서비스하는 등 250여개의 다양한 오프라인 브랜드와 제휴하고 있다.

앞으로 즐거운은 오프라인 유통업계와의 협력을 강화해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허물고 진화된 커머스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즐거운 개요

즐거운은 2011년 2월 설립된 모바일쿠폰 전문 기업으로 kt cs, 이지웰 외 다수의 기업을 대상으로 모바일쿠폰 B2B 서비스 공급 및 티켓몬스터 기프트샵 운영, 캐시비 쿠폰몰 운영 등 B2C 쿠폰몰 구축 및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카페, 외식, 베이커리 등 160여개 브랜드를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제공하고 있으며 2017년 현재 GS25, 이마트, 홈플러스 등의 브랜드를 직접 제휴 해서 모바일쿠폰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zlgoon.co.kr

연락처

즐거운
경영기획실
070-7525-5214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