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장비 전문기업 영일교육시스템, 창사 20주년 기념 행사 개최

자동차 냉동 전기전자 교육장비 전문 제조 기업 영일교육시스템, 창사 20주년 기념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 개최
출처: 영일교육시스템
2017-03-10 10:13
영일교육시스템이 창립 20주년을 맞이하여 창사 20주년 기념식과 부대 행사로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를 개최하였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3월 10일 -- 자동차 냉동 전기전자 교육장비 전문 제조 기업인 ㈜영일교육시스템(대표이사 박영종)이 창립 20주년을 맞이하여 창사 20주년 기념식과 부대 행사로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를 개최하였다.

영일교육시스템은 창사 20주년을 기념하여 회사의 미션과 비전 핵심 가치를 다시금 정립하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박영종 대표이사는 ‘함께 살아가는 세계 속의 젊은 청년들이 자동차 장비 기술과 4차 산업혁명을 적용하는 기술을 리딩하는 기술을 배워서 일자리를 얻을 수 있도록 기여하고 이를 통해서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사회공헌활동을 한다’는 미션과 비전2021을 발표하고 직업교육 최강 자존감 YES01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영일교육시스템은 장기 비전으로 현재 24개 지점인 판매망을 전 세계 50개 판매망으로 확대 구축하고 2000만불 수출 달성, 자동차 교육훈련장비 연구개발 국내 1위, 자동차 교육훈련장비 전 세계 판매 탑 3에 들겠다는 강한 포부를 밝혔다.

또한 이날 부대 행사로 함께 나누는 사회 공헌 활동으로 지역의 불우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직원들과 연탄 나눔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사회적 기업 영일교육시스템의 창사 20주년을 자축하며 마무리했다.

㈜영일교육시스템은 사회적 기업으로서 다양한 체험활동(3D프린터 체험학습)과 지역민들을 위한 봉사활동, 개발도상국가의 젊은 청년들을 위한 자동차기술교육·냉동공조 기술교육·전기전자기술교육 사업 등 다양한 사회 봉사 공헌 활동을 이어가 직원들에게 높은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업무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영일교육시스템   홍보팀   유자옥   02-2024-007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