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시스템즈, 인프라 BIM 발전에 대한 2017 Be Inspired Awards 출품 접수 시작

2017 Year in Infrastructure 컨퍼런스, BIM 발전으로 세계에 알려진 싱가포르에서 개최

뉴스 제공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나스닥 BSY
2017-03-10 09:55
엑스턴, 펜실베이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발전적인 인프라를 위해 종합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인 벤틀리시스템즈는 2017년 3월 6일부터 2017 Be Inspired Awards 시상식의 프로젝트 출품 접수를 받는다고 공지했다. 업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독립 심사 위원단이 심사하는 이 상은 프로젝트 납품 및 자산 성과 를 향상시키고 BIM 발전을 이룬 인프라 프로젝트에 시상한다. 출품 마감일은 2017년 5월 1일이다.

Be Inspired Awards 시상식은 Bentley 2017 Year in Infrastructure 컨퍼런스의 중요한 일환으로서, 아시아에서 가장 상징적인 건물 중 하나인 싱가포르 마리나 배이 샌즈의 샌즈 엑스포 앤 컨벤션 센터에서 10월 10~12일에 개최된다. 마리나 배이 샌즈의 구조 설계는 에이럽(Arup)에서 진행했으며, 이 회사는 구조 엔지니어링 혁신 부문에서 2010 Be Inspired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시공전/구상 단계, 설계, 시공, 운영 등 프로젝트가 어떤 단계에 있든 상관없이 모든 벤틀리 사용자들이 Be Inspired Awards에 참가할 수 있다. Be Inspired Awards의 각 분야별로 최종 결선 진출자 세 팀은 Bentley Systems의 초대 손님으로서 싱가포르에서 개최되는 2017 Year in Infrastructure 컨퍼런스에 참가하게 된다. 최종 결선 진출자들은 컨퍼런스의 Be Inspired Awards 최종 결선 무대에 서서 심사 위원단, 업계 지도자들과 100명 이상의 언론인들 앞에서 자신의 프로젝트를 발표하게 된다.

올해 추가된 분야를 포함한 총17개의 Be Inspired Awards 각 분야의 BIM 발전에 대한 시상을 진행한다.

· 교량 분야의 혁신
· 건축 및 캠퍼스 분야의 혁신
· 시공 분야의 혁신
· 환경 분야의 혁신
· 제조 분야의 혁신
· 광산업 및 해양 분야의 혁신
· 지자체 운영 분야의 혁신
· 및 파워 플랜트 분야의 혁신
· 프로젝트 납품 분야의 혁신
· 철도 분야의 혁신
· 모델링 분야의 혁신
· 분야의 혁신
· 도로 및 철도 자산 성과 분야의 혁신
· 유틸리티 및 산업 자산 성과 분야의 혁신
· 유틸리티 송배 분야의 혁신
· 상하수 처리 플랜트 분야의 혁신
· 상하수도망 분야의 혁신

이 컨퍼런스에서는 다음을 비롯한 몇 가지 새로운 업계 포럼도 개최된다.

· 건축 및 캠퍼스 포럼
· 포럼
· 포럼
· 도로 및 교량 포럼
· 체계 포럼
· 유틸리티 및 상하수도 포럼

Danfoss의 제품 및 서비스 관리자인 Richard Ruth는 다음과 같이 소감을 말했다. “우리 회사는 자산 성과 및 에너지 관리 분야의 혁신에 대해 2016 Be Inspired Awards에서 수상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컨퍼런스와 시상식은 전세계의 놀라운 프로젝트들과 기술 혁신들을 배울 수 있는 놀라운 기회였으며 컨퍼런스 전반에 걸쳐 주어진 네트워킹 기회는 정말 좋은 경험이었다. 그리고 우리의 프로젝트가 업계의 동료 및 경쟁사들과 비교하여 평가되고 벤치마킹된 것은 매우 귀중한 경험이라고 생각된다. 2017 Be Inspired Awards에도 프로젝트 출품작을 제출하여 싱가포르 컨퍼런스에 참가하기를 희망한다.”

GHD의 수석/태평양 사업 그룹 관리자인 Paul Baron은 다음과 같이 견해를 밝혔다. “무대에 오르기 전부터 저는 승자가 된 기분이었다. 그 행사에 있는 것 자체로, 그리고 수많은 뛰어난 프로젝트 출품작들과 함께 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영감을 주었다. 2016 Be Inspired Awards 의 영광스러운 출품작들 중에 우리의 프로젝트가 시공 관리 발전 부문에 있었다는 것이 너무나 자랑스럽다. 우리의 회사와 혁신적인 기술 사용에 대한 전세계 미디어의 관심에도 감사 드린다. 동료, 업계 지도자, 언론인이 모인 글로벌 무대 앞에서 우리의 프로젝트가 인정을 받는 것은 정말 자랑스러운 경험이었다. 2017년에도 꼭 다시 출품하기를 고대하고 있다.”

모든 Be Inspired Awards 출품작은 세계적인 인프라 커뮤니티로부터 의미 있고 가치 있는 인정을 받게 된다. Be Inspired Awards 참가자들에게는 다음과 같은 혜택이 주어진다.

· 약 15만 명의 전 세계 핵심 언론, 정부, 업계 지도자들에게 인쇄본 및 디지털 형식으로 배포되는 벤틀리의 Infrastructure Yearbook 에 인프라 프로젝트를 실음으로써 세계적인 인지도를 얻을 수 있으며, 모든 수상자와 최종 결선 진출자 및 프로젝트 출품자는 벤틀리의 사용자 프로젝트 프로필 웹사이트 페이지에 소개된다.

· BIM 발전의 혁신적인 사용을 통해 해당 프로젝트에 자신과 소속된 기업의 가치를 기존 및 잠재 고객들에게 소개함으로써 경쟁력을 향상시킨다.

· 전 세계 언론사에 보도되고, 언론사에 각 프로젝트를 마케팅 및 프로모션 하는 데 있어서 벤틀리팀의 지원을 받는다.

Be Inspired Awards 대회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거나 프로젝트를 출품하려면 www.bentley.com/BeInspired 를 방문하면 된다.

Year in Infrastructure 컨퍼런스 개요

Year in Infrastructure 컨퍼런스는 전세계 인프라 설계, 시공, 운영 분야의 리더인 임원들이 모이는 자리이다. 이 컨퍼런스에서는 다양한 프레젠테이션과 대화형 워크숍을 통해 기술과 사업이 만나는 교차점에 대해 알아보고, 이 둘이 합쳐져 인프라 납품과 투자 수익의 미래를 어떻게 창출해 가는지에 대해 연구한다. Be Inspired Awards는 출품 프로젝트들을 소개 및 설명하고, 프로젝트 납품 및 자산 성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벤틀리시스템즈의 BIM 발전을 활용한 탁월한 프로젝트들에 대한 최종 결선 진출자들의 프레젠테이션이 열린다.

벤틀리시스템즈 개요

벤틀리시스템즈는 건축업체, 엔지니어업체, 지리 공간 전문가, 시공업체, 자영업체가 인프라의 설계, 시공, 운영에서 앞서나갈 수 있도록 종합적인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이다. 벤틀리의 사용자들은 인프라 생애주기 전반에 걸쳐 각 분야 간의 정보 이동성을 활용함으로써 보다 나은 성과의 프로젝트와 자산을 납품할 수 있다. 벤틀리 솔루션에는 정보 모델링을 위한 MicroStation 애플리케이션, 통합 프로젝트 납품을 위한 ProjectWise 협업 서비스, 지능형 인프라 달성을 위한 AssetWise 운영 서비스 등이 있으며 전 세계 전문가 서비스 및 종합적인 관리 서비스가 함께 제공된다.

1984년에 설립된 벤틀리는 50여 개국에 3000 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6억 달러 이상의 연간 수익을 내고 있으며 2009년부터는 연구, 개발 및 인수에 10억 달러 이상을 투자하고 있다.

벤틀리에 대한 추가 정보는 www.bentley.com 에 있다. 벤틀리의 최신 소식이 필요하면 RSS feed 구독을 통해 벤틀리 보도 자료와 뉴스 알림을 받을 수 있다. Year in Infrastructure 컨퍼런스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벤틀리의 연례행사에 대한 정보가 있다. 연례 컨퍼런스인 Be Inspired Awards에 선정된 혁신적인 인프라 프로젝트 목록은 벤틀리의 Infrastructure Yearbooks 에서 검색 가능하다. 인프라 커뮤니티의 회원들을 서로 연결하여 학습 기회를 가질 수 있는 전문적인 네트워킹 사이트에 접속하려면 Bentley Communities 에 방문하면 된다.

누적 인프라 투자의 가치에 기반해 전 세계 최고의 공공 및 민간 부문 인프라 소유자를 나열한 Bentley Systems만의 Bentley Infrastructure 톱500 소유자 랭킹을 다운로드 하려면 BI 500 으로 가면 된다.

Bentley, “B” Bentley 로고, Be, MicroStation, ProjectWise는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또는 직간접적으로 전체를 소유한 자회사의 등록 또는 미등록된 상표이거나 서비스 마크이다. 기타 상품 및 제품명은 각 소유주의 상표이다.

관련 이미지 다운로드: www.bentley.com/~/asset/4/12686.ashx

2017 Be Inspired Awards는 싱가포르에서 개최되는Bentley의 Year in Infrastructure 컨퍼런스 기간에 열린다.

이미지 출처: 이미지 제공 - 벤틀리시스템즈

Be Inspired Awards 관련 영상 보기: https://goo.gl/eWdpBW

출처: 제공 - 벤틀리시스템즈

https://www.youtube.com/watch?v=MmgYMoyTcr4&index=1&list=PL3yR8LUA5w7nF_XPZbreQttLPfmkkAVPW

출처: 제공 - 벤틀리시스템즈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306006203/en/

트위터: http://twitter.com/BentleySystems

웹사이트: http://www.bentley.com

연락처

벤틀리시스템즈(Bentley Systems)
홍예나 대리
02-3468-5744
yena.hong@bentle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