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차드 브랜슨 경, 기업 지도자에게 사람을 우선하라고 요구

뉴스 제공
Virgin Pulse
2017-03-09 13:05
멜버른, 호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리차드 브랜슨 경(Sir Richard Branson)이 기업 지도자들에게 현대 인력의 심각한 상황을 개선하라고 요구하고 나섰다. 직원의 87%가 비참여적이고 좌식 사무실 문화가 당뇨병과 심장질환 같은 질병과 연관되는 시점에 이 같은 그의 요구가 나왔다.

미국에서만 직원 비참여로 인한 연간 비용 5500억 달러를 통해 리차드 브랜슨 경은 개인적으로 대개혁을 주도하면서 버진 펄스 글로벌 챌린지(Virgin Pulse Global Challenge)에 100일간 헌신할 것이다.

버진 그룹 포트폴리오(Virgin Group Portfolio)의 일부이자 버진 그룹 회원도 참여하는 글로벌 복지 프로그램을 통해 185개국의 기업들이 직원의 건강과 복지, 참여 수준을 변화시키는 여정에 서명했다.

리차드 브랜슨 경은 대기업과 중소기업 지도자들에게 그들의 일터에 동일한 투신을 보이라고 촉구하고 있다.

리차드 브랜슨 경은 “탁월한 지도자는 그의 사람들을 가장 먼저 신뢰한다”며 “팀의 문화와 건강은 항상 최고여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당신이 직원을 돌본다면 직원은 당신 사업을 돌볼 것이다”며 “때문에 여러분에게 글로벌 챌린지에 가담하라고 촉구하는 것이다”고 덧붙였다. 그는 “실제 행동으로 보여주자!”고 말했다.

건강 대회를 잘 알고 있으며 대의를 지지하는 리차드 브랜슨 경은 이미 챌린지를 위해 준비가 돼 있으며 다른 사람을 초대하는 비디오도 상영하고 있다.

버진 펄스(Virgin Pulse)의 크리스 보이스(Chris Boyce) CEO는 리차드 브랜슨 경과 버진 그룹의 참여를 반겼다.

크리스 보이스는 “리차드 브랜슨 경과 우리의 전세계 버진 그룹 동료들이 올해 버진 펄스 글로벌 챌린지(Virgin Pulse Global Challenge)에 참가함으로써 일터에서 글로벌 건강을 지원하는 적극적 역할을 하고 있다는 사실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물리적, 정신적, 사회적 복지가 직원의 참여와 사업 성과에 막대한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을 조직이 인지하면서 복지가 중요한 지상 과제가 됐다”며 “성공하는 기업은 사업이 번창하려면 직원이 번창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버진 펄스에서 우리의 사명은 조직을 도와 번창하는 일터 문화를 만드는 것으로 이런 문화에서는 직원들이 날마다 최상의 상태로 직무에 임하기 위해 힘을 키우고 지원을 받으며 참여도가 높다”며 “우리는 모든 곳의 기업 지도자들에게 올해의 글로벌 챌린지(Global Challenge)에 합류함으로써 직원 복지를 위해 헌신하라고 초대한다”고 말했다.

버진 펄스 글로벌 챌린지는 5월 24일에 시작된다. 100일 동안 리차드 브랜슨 경과 전세계 185개국의 1500개 조직의 40만여명의 회원은 육체적 활동과 건강한 식생활, 스트레스 회복, 질 좋은 잠, 건강한 습관을 권장하는 가상 여행을 떠나게 된다. 회원들은 팀을 구성하고 목표를 설정하고 각자 날마다 건강한 선택을 하도록 격려한다.

버진 펄스 글로벌 챌린지에 합류하는 방법은 https://globalchallenge.virginpuls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버진 펄스의 직원 복지와 참여 솔루션의 일부인 글로벌 챌린지는 과학과 엔터테인먼트를 융합해 팀 중심 가상 여행을 통해 직원이 자신의 건강과 복지 목표를 설정하고 추적하고 달성하도록 격려하는 턴키 방식의 행사이다. 이 경험은 버진 펄스의 플래그십 솔루션인 버진 펄스 인게이지(Virgin Pulse Engage)를 통해 더욱 확장된다. 이 솔루션은 직원이 일터와 모든 곳에서 긍정적인 태도를 구축하고 강화하도록 도움으로써 문화와 생산성, 사업 성과를 높이기 위한 글로벌 챌린지(Global Challenge) 위에 구축된 매일의 직원 참여 통합 플랫폼이다.

버진 펄스(Virgin Pulse) 개요

직원 참여와 복지를 촉진하는 기술 솔루션을 공급하는 선도업체이자 리차드 브랜슨 경의 버진 그룹(Virgin Group)의 일부인 버진 펄스는 직원들이 더욱 행복하고 더욱 건강하고 궁극적으로 더욱 생산적이 되는 인력으로 변화하도록 도와준다.

이 회사의 현대적인 모바일 우선 플랫폼은 개인들과 이들이 근무하는 기업 전반에 걸쳐 의미 있고 측정 가능한 변화를 유도하는 습관을 구축하는 데 사용자를 참여시키기 위해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을 활용하는 맞춤형 사용자 체험을 전달한다.

직원이 일터와 삶의 모든 면에서 성공하도록 도움으로써 버진 펄스는 전세계 기업과 삶의 변화를 도와준다.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Fortune 500)과 베트스 플레이스 투 워크(Best Places to Work)의 많은 기업을 포함해 2200여개 글로벌 조직이 직원을 격려하고 사업을 번창시키기 위해 버진 펄스의 솔루션을 채택했다.

버진 펄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www.virginpuls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가 정보는 여러분이 사는 지역의 미디어 대표부에 연락하면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30800515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virginpulse.com

연락처

버진 펄스(Virgin Pulse)

아시아 태평양
엠마 응우옌(Emma Nguyen)
+61 3 9536 8160
emma.nguyen@virginpulse.com
안드레아 말트만(Andrea Maltman)
+ 61 3 9536 8108
andrea.maltman@virginpulse.com

미국/캐나다
엘리스 메이어(Elise Meyer)
+1 401-680-5920
elise.meyer@virginpulse.com

영국
샬럿 처치(Charlotte Church)
+44 (0) 3304 30 30 43
charlotte.church@viginpulse.com

유럽
비키 쿠머(Vicky Kummer)
+41 (0) 44 723 10 77
vicky.kummer@virginpuls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