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민스, 새로운 건설 시장용 원격 모니터링 제품 출시로 세계 최고의 서비스 경험 제공

2017-03-13 10:30
천안--(뉴스와이어)--커민스(NYSE: CMI)가 건설용 장비 고객들에게 보다 효율적인 실시간 지원을 위해 새로운 엔진 데이터 분석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 새로운 서비스는 현장 장치 관리를 위한 원격 모니터링을 통해 단 몇 분만에 서비스를 제공하여 장비의 고장 시간을 크게 줄이고 운영 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다.

와이파이 또는 무선 연결을 통해 구동되는 무료 모바일 앱 커민스 가이던스(Guidanz)™는 새로운 블루투스 지원 인라인 소형 차량용 데이터 링크 어댑터 또는 블루투스 모드를 사용하는 인라인7과 페어링된 경우 Tier 3 및 이후 엔진에서 고객들이 엔진 고장 코드를 신속히 읽을 수 있다.

가이던스 모바일 앱은 애플,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또는 테블릿 사용을 위해 애플 앱 스토어 또는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서비스 기술자들이 장애 코드 분석을 위해 현장에 방문할 필요 없이 중요 정보를 원격지에 있는 장비 운영 관리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다. 이러한 정보는 앱에서 직접 이메일을 통해서도 전송할 수 있다. 또한 서비스 위치 툴을 이용하여 장비 운영자는 가까운 공인 서비스 센터를 신속히 파악할 수 있고, 커민스 고객 관리 센터에 직접 연결하여 서비스 진행 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

고객 지원 기능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커민스는 공인 서비스 사업자들에게 가이던스 앱 내에서 ‘바로 서비스 진단’ 기능을 제공한다. ‘바로 서비스 진단’ 기능은 현재 장애 코드에 대한 분석과 필요한 수리 부품 목록을 제공하고, 서비스 작업에 필요한 시간을 예측해 이전에 수 시간이 소요됐던 서비스 준비 절차를 수 분으로 줄여준다.

커민스 커넥티드 솔루션(Connected SolutionsTM) 부문 로리 콥(Lori Cobb) 부사장은 “바로 서비스 진단 기능을 가진 가이던스 모바일 앱의 시험 운영 기간 동안 커민스 서비스 사업자들은 업무효율성 향상과 고객들을 위한 장애처리 시간 개선을 경험했다”며 “일부 수리와 유지보수 작업은 직접 현장에서 진행되어야 할 경우가 있다. 우리 제품은 서비스 담당자가 올바른 툴과 부품을 가지고 고객에게 파견될 수 있도록 하여 현장 방문 횟수를 줄여주고 전체 절차를 간소화 시켜 준다”고 밝혔다.

향후 몇 개월 안에 커민스는 이 서비스에 고객들에게 우선 권고 사항을 제공할 텔레매틱스 기반의 솔루션을 추가할 예정이다. 추가되는 서비스는 수리가 필요한 시간에 따라 즉시 수행해야 할 수리와 일정을 계획해서 향후 수행할 수 있는 수리를 구분한다. 이는 엔진 시스템의 장애 경보를 즉시 분석하고, 고객들에게 조치 가능한 정보를 신속히 제공하는 무선 원격 모니터링 제품인 커민스 커넥티드 진단(Connected DiagnosticsTM )의 기능을 기반으로 한다.

이 모든 제품들은 커민스 고객센터의 지원을 받는다. 1-800-CUMMINS™ 또는 이메일을 통해 커민스 고객센터에 연락하면 전문가 팀이 신속 정확하게 문제를 처리한다. 커민스 고객관리팀은 실시간 원격 진단 기능과 같은 최신 지원 기술을 이용하여 고객들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고도로 훈련된 전문가들로, 이들은 컴퓨터 또는 무선 장치를 통한 대화식 비디오 지원을 이용해 보다 신속하게 솔루션을 파악할 수 있다.

커민스는 고객들에게 전문적인 고객 관리, 영업 및 서비스 담당자들뿐 아니라 새로운 서비스 솔루션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시간, 장소, 방식으로 고객을 지원한다.

콘엑스포에서 커민스 부스(South Hall 4, 부스 번호 S84406)를 방문하면 제품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에 대한 확인 및 가이던스 앱의 라이브 데모를 경험할 수 있다.

커민스(Cummins Inc.) 개요

세계적인 파워리더인 커민스(Cummins Inc.)는 연료 시스템, 제어, 에어핸들링, 여과, 배출가스 솔루션 및 전력 발전시스템을 포함한 디젤 및 천연 가스 엔진 및 관련 기술을 설계, 제조, 유통 및 서비스하는 통합적인 사업부로 구성된 글로벌 기업이다. 미국 인디애나 주 콜럼버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커민스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약 5만5천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약 600개의 직영 및 독립 대리점 네트워크와 7,200개 이상의 공식 지정 업체를 통해 약 190개 국가 및 지역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커민스는 2016 년 175억달러 매출, 14억달러 순이익을 기록했다.

웹사이트: http://cummins.com

연락처

커민스
Marketing Communications Director Cummins Inc.
Tim Eady
+447768 745223
이메일 보내기

정현경 차장
031-785-32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