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스톡, 삼성전자와 삼성페이 콘텐츠 협업 전략적 제휴

우먼스톡, 삼성전자의 핵심사업 삼성페이와 전략적 제휴 체결

삼성전자, 우먼스톡의 비디오콘텐츠 매력에 빠지다

뉴스 제공
크라클팩토리
2017-03-09 08:12
서울--(뉴스와이어)--우먼스톡(대표 김강일)이 3월 7일 삼성전자와 삼성페이 내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위한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삼성페이 내 ‘라이프스타일’은 매거진광고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열람할 수 있도록 추천·제공하는 콘텐츠 플랫폼 서비스로 작년 9월부터 서비스되고 있다. 우먼스톡은 이번 계약을 통해 삼성페이에 콘텐츠를 공급 및 공동제작에 참여하고 신규 콘텐츠는 9일부터 제공된다.

우먼스톡은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으로 콘텐츠 제공은 물론 추후 상품을 연계한 비디오커머스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우먼스톡의 콘텐츠는 주력인 비디오커머스를 기반으로한 연예인들의 메이크업 팁과 노하우를 소개하는 것과 W-crew(우먼스톡 소속 크리에이터)의 제품 리뷰형 영상 등 볼거리와 재미가 다양한 비디오콘텐츠가 서비스될 것이다. 이와 함께 연계상품 또한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우먼스톡의 김강일 대표는 “삼성전자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삼성페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춤형 비디오콘텐츠와 상품을 추천하고 큐레이션하며 소비자 편의와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삼성페이의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차별화를 예고했다.

한편 우먼스톡은 2015년 국내 최초 비디오 커머스로 문을 열었고 지난해 10월에는 크리에이터와 커머스의 결합 형태인 W-crew를 출시해 업계를 또 한 번 놀라게 한 바 있다.

우먼스톡은 자사 앱을 비롯해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영상을 공급하고 있으며 총 구독자 수는 약 200만명에 달한다.

최근에는 뷰티에 이어 패션 스토어를 오픈, 다양한 분야로 영역확장을 하고 있으며 한국을 넘어 중국, 미국 등 세계 여러 나라에 우먼스톡을 알리는 것을 목표로 나아가고 있다.

국내최초 비디오커머스 ‘우먼스톡’은 매일매일 최저가의 상품을 동영상 형태로 제공하며 판매한다.

‘우먼스톡’은 연예인과 방송인 그리고 W크루(크리에이터)가 영상으로 리뷰·팁·노하우 등을 알려준다.

엄격한 심사를 통해 입점된 브랜드들은 ‘우먼스톡’이 직접 영상제작과 연예인에 대한 비용을 투자해 마케팅 리소스를 확보해주고 ‘우먼스톡’과 판매 채널 공유되어 있는 파트너사에 일정 기간 동안 최저가로 소비자에게 판매된다.

웹사이트: http://womanstalk.co.kr

연락처

크라클팩토리
마케팅팀
김용환 팀장
070-4906-50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