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거장, 스마티 11주년 맞아 ‘1+1 이벤트’ 실시

11년째 중소자영업주 위한 모바일마케팅 MO서비스로 특화된 스마티

전단지와 스마티 결합시 10배 이상의 광고홍보로 내가게 앞에 고객줄 세우기 가능

인공지능 실시간 고객문자상담센터 분야로 확대 추진

뉴스 제공
제일거장
2017-03-08 09:30
수원--(뉴스와이어)--제일거장이 모바일마케팅 MO서비스 ‘스마티’ 운영 11년째를 맞아 1+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내가게 앞에 고객줄을 세우는 모바일마케팅 MO서비스 ‘스마티’는 중소자영업주에게 있어 마케팅도우미 역할로 틈새시장을 공략한 결과 지금껏 중단없는 서비스로 관련 분야에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제일거장은 전단지, 현수막, SNS 등의 온오프 광고홍보 매체와 결합시 10배 이상의 광고홍보 효과는 물론 참여고객DB 확보로 신메뉴, 신제품, 떨이마켓, 기념일 알림 등에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어 중소자영업주와 특히 창업주에게는 착한 마케팅서비스라고 자부한다고 밝혔다.

또한 제일거장은 이번에 11주년 서비스되는 뜻깊은 해인 만큼 감사의 마음으로 1개월 서비스 신청시 추가 1개월을 제공하는 1+1서비스를 제공하여 중소자영업주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에 제일거장은 (주)메세지큐엔에이와 사업협력을 통해 인공지능(ai) 서비스 분야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해 나갈 것이며 그 첫번째 일환으로 ai관련 도메인을 확보하여 고객문자상담분야 및 지역정보 제공사업으로 진출할 계획이다.

이기순 센터장은 “10년이면 강산이 변한다고 했는데 중소자영업주님들의 사랑에 힘입어 11년째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함에 무한 감사드리며 초심을 잃지 않고 중소자영업주님들의 마케팅도우미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며 “아울러 지난 11년간의 서비스를 기반으로 인공지능(ai)분야까지 서비스를 확대하여 고객문자 상담분야에서 1년 365일 24시간 실시간 소통될 수 있도록 발전해 나갈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ai 도메인 홈페이지: http://www.ai114.kr

웹사이트: http://www.smarty.kr

연락처

제일거장
마케팅센터장 이기순
1577-11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