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오리지널 커스터드 푸딩’ 선보여

뉴스 제공
CJ푸드빌
2017-03-08 08:57
서울--(뉴스와이어)--투썸플레이스가 커스터드 위에 유크림을 올린 ‘오리지널 커스터드 푸딩’을 전 점에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커스터드(Custard)는 달걀, 우유, 설탕 등을 섞어 만든 크림으로 일반적으로 빵이나 푸딩을 만들 때 넣는다. 특유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으로 20·30대 여성 고객들의 식후 디저트로 인기가 높다.

이러한 커스터드 제품의 선호에 따라 출시한 ‘오리지널 커스터드 푸딩’은 토핑으로 사용된 유크림 함량(19.8%)을 높여 원재료의 진한 맛을 강조했다. 냉장 보관해 차게 먹으면 달콤함과 풍미가 더욱 살아난다.

투썸플레이스는 커스터드 푸딩 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까지 푸딩 2개를 구매하면 1개를 무료 증정한다. 3월 15일부터 28일까지는 푸딩 1개와 콜드브루(니트로 콜드브루 포함) 1잔을 함께 구매 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식사 후 커피와 함께 즐기는 달콤한 디저트를 원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소비자가 선호하는 맛과 재료 개발을 통해 푸딩 시장을 더욱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해 10월 CJ제일제당과 협업해 전용 레시피를 개발하고 ‘쇼콜라 푸딩’ 등 푸딩 제품 2종을 처음 선보였다.

용기 디자인에도 신경을 써 푸딩 원재료를 연상시키는 컬러풀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한 작고 앙증맞은 전용 용기를 사용해 주 소비층인 젊은 여성들이 어디서나 한 손에 들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CJ푸드빌
홍보팀
임종욱
02-6740-44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