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오디커뮤니케이션즈-FC안양, 스포츠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안양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위한 전방위 프로모션·홍보 강화
국제 회의 기획과 세계대회 유치 경험을 통한 폭넓은 마케팅 가능성 모색
출처: 피오디 커뮤니케이션즈
2017-03-07 16:30
FC안양과 피오디커뮤니케이션즈가 7일 오전 안양종합운동장 내 구단 VIp실에서 스포츠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3월 07일 -- 국제 회의 및 마케팅 전문 기획사 ㈜피오디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정우)와 ‘시민과 함께하는 100년 구단’ FC안양(구단주 이필운 안양시장)이 FC안양 스포츠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협약식은 7일(화) 오전 안양종합운동장 내 구단 VIP실에서 FC안양 임은주 단장, 피오디커뮤니케이션즈 이정우 대표 및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양 기관은 향후 상호 교류와 협력을 통해 FC안양의 양적, 질적 홍보를 강화하고 안양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 시민구단으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할 수 있도록 스포츠마케팅을 진행하고자 합의했다.

피오디커뮤니케이션즈는 이번 FC안양과의 인연을 통해서 10여년이 넘는 MICE(Meeting, Incentive Tour, Convention, Exhibition) 분야의 경험과 국제회의 기획 및 세계대회 유치 노하우를 바탕으로 타 업종 간 융합의 관점에서 스포츠마케팅의 다양성과 확장성을 위해 새로운 아이템을 발굴해 내겠다고 밝혔다.

FC안양 임은주 단장은 “2017년은 FC 안양만의 스토리를 통해 안양시민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고자 한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보다 적극적인 프로모션과 FC안양을 연계한 이벤트로 시민과 함께하는 FC안양만의 색깔을 만들어가고자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피오디커뮤니케이션즈 이정우 대표는 “스포츠마케팅과 MICE 산업과의 연계성을 통해 보다 많은 시민과 국내외 기업이 FC안양과 함께 100년 구단을 만들어갈 수 있는 초석을 다지는 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피오디커뮤니케이션즈 개요

피오디커뮤니케이션즈는 2004년 설립되어 마케팅·프로모션 국제회의 전문 기획회사로, 브랜드 마케팅뿐만 아니라 국내/외 다양한 국제회의, 포럼, 페스티벌을 진행하였고 정부부처와 지방자치단체, 국내외 기업들의 독자적인 브랜드 구축과 새로운 가치 창출을 위한 비전 제시 등 마케팅 컨설팅을 전문적으로 수행하며 든든한 파트너로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피오디커뮤니케이션즈   전략기획실   송태준   070-8255-775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피오디커뮤니케이션즈-FC안양, 스포츠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