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세바닷컴, 크리스천 영어성경교육 사이트 리뉴얼 오픈

모든 신규회원에게 1개월간 무료 수강 혜택 제공

영어성경 본문학습 ENB 시리즈와 문법, 독해 GVS 시리즈

중고등부, 청년 등 다음세대를 위한 에베소서 영어성경 각 교회 세미나 개설

뉴스 제공
하세바닷컴
2017-03-07 08:43
경기--(뉴스와이어)--하세바닷컴이 리뉴얼 오픈했다.

리뉴얼 오픈과 함께 회원가입을 하는 신규회원에게는 1개월간 무료 수강 혜택을 제공한다.

전문 영어성경 강좌 시리즈와 함께 리뉴얼 오픈한 하세바닷컴은 수년간의 연구와 기도를 거쳐 개발된 하세바 영어성경 전문 강의 ENB 시리즈와 GVS 시리즈를 신규 강의 시리즈로 선보였다.

ENB 교재 시리즈는 영어와 성경을 깊이 있게 학습하기 위한 강의로 영어성경 본문 말씀 전체에 대한 영어 설명 강의와 해당 성경에 대한 성경 주석/강해 서적/강해 설교가 담긴 하세바 바이블 노트로 학습한다.

하세바 ENB는 현재 301 에베소서, 302 골로새서, 401 출애굽기 I, 402 출애굽기 II, 403 로마서 I, 404 로마서 II가 개설되어 있으며 계속 신규 강의가 개설된다. 현재 개설된 ENB 교재 제작을 위해 약 70여권의 주석/강해서적을 집중 연구하고 1,000편 이상의 강해 설교 말씀을 들으며 연구하여 제작된 ENB 교재로 강의하는 ENB 강의 시리즈는 성경과 영어를 깊이 있게 학습하기 원하는 평신도 학습자는 물론 신학생들과 목회자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새롭게 개설된 하세바 GVS 시리즈는 성경 66권을 예문으로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완전 기초 학습자부터 고3 수준에 이르는 단계까지 총 8개의 단계로 구성되어 있는 문법, 어휘, 구문 독해 종합 학습 강좌 시리즈이다. 중고등학생은 물론 성인 학습자까지 일반 영어에서 시험 대비 영어까지 마스터 할 수 있는 전문 영어 강의이며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 필요한 문법, 어휘를 하세바 대표가 체계적으로 8권으로 집필한 GVS 전문 교재로 강의한다.

하세바닷컴 리뉴얼 오픈과 함께 모바일 홈페이지도 개설하여 휴대폰이나 태블릿 PC로 회원 가입은 물론 동영상 시청이 가능하다. 스트리밍 방식은 물론 다운로드까지 가능한 모바일 플레이어 사용으로 시간과 장소 구애 없이 모바일로 강의를 다운로드 하여서 강의 기간 중에 데이터 걱정 없이 편리하게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하세바닷컴 리뉴얼 오픈과 함께 온라인 영어성경 강의를 통한 말씀 전파 사역 외에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하세바 에베소서 영어성경 교육세미나를 시작하여 각 교회에서 6주간 에베소서 영어성경 강의를 통해 중고등부, 청년들의 신앙과 교육을 위한 사역에 집중한다.

각 교회별 세미나 신청을 희망하는 교회는 하세바닷컴 대표 이메일로 문의 및 상담을 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대한민국의 건강한 정식 교단 산하 교회인 경우에 한하여 세미나 개설 신청이 가능하다.

하세바닷컴의 하세바 대표는 목회자 가정의 자녀이며 현재는 대한예수교장로회(예장 통합) 생명샘교회(담임 박승호 목사)를 섬기고 있다. 20대에는 대학입시 영어 전문 강사 및 학원장으로 성공한 교육 전문가였고 30대가 되어서는 강남 유명 학원에서 단기간 최다 수강생 증가를 기록한 수천명의 학생들을 가르치는 토익스타 강사였고 영어성경교육을 통한 복음전파에 뜻을 두고 크리스천을 위한 교육기업인 하세바닷컴을 설립하였고 그동안 CBS 새롭게 하소서의 교육특강, 두란노 빛과 소금 등의 대표 인터뷰 등에서 소개된 바 있다. 한국외대 영어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영문학을 수학하였으며 미국 San Diego States University에서 국제영어강사 교육과정을 마치고 미국 Fuller 신학대학원 목회학 석사과정 중이며 2017년에는 한국에서 하세바닷컴 리뉴얼 오픈 후 강의 촬영과 각 교회별 에베소서 영어성경 교육세미나 및 부모교육 특강으로 교육사역에 전념할 계획이다. 특강 및 세미나 개설 문의, 상담은 하세바닷컴 대표 이메일로 신청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hasebah.com

연락처

하세바닷컴
언론담당자 류정희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하세바닷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