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구시설관리공단, 창립 14주년 기념식 개최

2017-03-06 13:27
서울--(뉴스와이어)--용산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판수, 이하 공단)이 3일(금) 용산청소년수련관 4층 소극장에서 창립 14주년을 맞아 지난 14년을 되새기며 끊임없이 성장하는 미래를 위한 도전과 열정을 다짐했다.

기념식은 필수 근무자를 제외한 모든 공단 임직원들이 참석하여 서울시장 표창, 이사장 표창 등 우수 직원 및 친절 직원에 대해 포상했다.

또한 지난 시간의 노고를 돌아보고 더욱 더 성장하는 미래를 향한 비전을 담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공단은 2003년 3월 용산구민회관을 기반으로 4개 팀 44명의 직원이 근무를 시작했고 지난 14년 동안 끊임없는 성장 속에 7개 팀이 용산구 관내 16개 동에 고르게 분포되어 있는 63개소의 사업장을 운영 중이다.

공단이 운영 중인 사업은 △용산구청 부설주차장, 전자상가 공영주차장을 포함한 10개소의 공단 직영 공영주차장 △거주자우선주차장 △견인차량보관소 △용산구청 체력단련실 및 주민센터 헬스장 9개소 △용산청소년수련관 및 용산구문화체육센터의 체육관, 소극장, 수영장 등의 생활체육과 문화 교육 프로그램 등이다.

수익 사업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용산재능기술봉사단, 행복나누미, 비단향의 봉사단체를 통한 봉사활동 △신한은행 등 기업과 함께하는 물품 기부 행사 △실버세대를 위한 찾아가는 행복영화관 △청소년문화축제 용산 락(樂)~원 △놀라운 토요일 EXPO △해피투게더 May 등 다양한 공익사업 및 봉사활동도 진행하고 있다.

이 외에도 공단은 정부3.0 정책 준수, 청소년 활동 지원, 지역 문화 행사 개최 등 지역 주민을 위해 헌신 중이다. 경영혁신을 위해 외부위원 및 내부위원으로 구성된 경영혁신 자문위원회를 운영하여 끊임없이 발전하는 성장 동력을 마련하고 있다.

연락처

용산구시설관리공단
기획감사팀
정희영
02-749-5314(내선 : 2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