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2017 오토매니저 공개채용 실시

출처: 쌍용자동차 (코스피: 003620)
2017-03-06 09:40
쌍용자동차가 영업력 강화를 통한 판매확대를 위해 영업소 확충 및 오토매니저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3월 06일 --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가 영업력 강화를 통한 판매확대를 위해 영업소 확충 및 오토매니저(영업직 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쌍용자동차는 최근 지속적인 판매실적 증가와 향후 신모델 출시 예정에 따라 오토매니저를 공개모집하고 판매역량 강화에 나선다. 20일(월)까지 필요서류를 제출 받아 서류전형 및 면접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쌍용차는 티볼리 브랜드 출시 후 젊은 고객과 여성 고객의 비중이 크게 확대됐으며 상반기 중 Y400 출시를 앞두고 있어 고객들의 연령 및 성별 스펙트럼이 다양해진 만큼 소비자와 폭넓게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자동차에 대한 열정을 가진 참신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공개채용을 통해 선발될 인원은 000명으로 근무를 원하는 대리점에서 직접 면접을 거쳐 선발한다. 최종합격자는 대리점 OJT(직무간 훈련)와 신입오토매니저 교육을 거쳐 전국 199개 대리점에서 근무하게 된다.

쌍용차는 새롭게 선발한 오토매니저에게 판매수수료 및 각종 인센티브 외에도 영업활동 지원 및 역량 향상을 위해 업계 최고 수준의 다양한 지원을 실시할 계획이다. 초기 8개월간 정착지원금을 제공하며 판촉지원금과 인센티브를 통해 안정적인 수익을 지원한다.

아울러 증가하는 판매량에 걸맞은 영업력 강화와 추가적인 고객 접점 확보를 위해 오는 2019년까지 전국의 영업소 개수를 230개까지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쌍용차 오토매니저 공개모집은 인터넷을 통해 이루어지며 자세한 내용 확인 또는 지원을 원하는 사람은 채용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smotor.com
언론연락처: 쌍용자동차   홍보팀   황수택 대리   02-3469-205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