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웹, 스마트한 공사현장관리 앱 ‘김소장’ 출시

전자결재 기능 탑재

뉴스 제공
아키웹
2017-03-06 10:00
부산--(뉴스와이어)--건축포털 (주)아키타임즈에서 개발한 모바일전용 스마트한 건설현장관리 어플리케이션 ‘김소장’ 어플이 작년 7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등록되어 베타 테스트 기간을 거친 후 2월 28일 주요기능인 전자결재 기능이 추가되면서 정식 출시되었다고 밝혔다.

‘김소장’ 앱은 건설사에 특화된 기능으로 현장소장의 업무부터 본사 공무부와 대표이사의 건설현장관리에 유용하게 사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 기능으로는 △공사현장 관리 △건축주 협의내용 저장 △작업지시 관리 △실시간 현장사진 보기 △전자 결재 관리가 있다.

개발사인 아키타임즈는 그동안 건설사 대표들의 오랜 애로사항으로 지적된 공사현장통합관리의 비효율성, 건축주와의 분쟁으로 인한 공사대금 지연문제들을 ‘김소장’ 앱을 이용하면 대폭 감소할 수 있을것 이라고 밝혔다.

건설업계에도 IT기술이 접목되어 상용화가 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키타임즈 ‘김소장’ 앱은 현재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건설사에서 설치형 또는 임대형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주요기능은 다음과 같다.

△공사현장관리:현장 업무에서의 효율적인 업무활동 지원/현황 실시간 보고 및 공유
△건축주 협의:건축주 회원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지원/법적 근거자료로 공사대금 분쟁 발생을 사정에 예방
△작업지시:실시간 원격 업무지시를 통한 효율적인 관리 지원
△현장 사진 등록 및 관리:당일의 작업일보를 자동사진촬영을 통해 매일 기록/알림 메시지로 즉각 파악 가능
△전자결재:각종 기안 또는 문서를 전자로 결재

기타 ‘김소장’ 앱 관련 문의는 건축포털 아키타임즈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아키웹 개요

건설 전문 웹에이전시 아키웹은 20년 건축 경험을 바탕으로 한 살아있는 시공사/건축사/자재사 전문 솔루션을 제공한다. 어떠한 형태의 웹사이트라도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으며 모바일웹, APP, 하이브리드앱 등의 모바일 플랫폼을 구현한다. 웹사이트 운영에 있어 최적의 안정성을 기반으로 고객의 요구에 맞추고 있다. 또한 웹/모바일 디바이스 기반의 디지털 컨텐츠를 직접 생산, 구현, 배포한다. 아키웹은 다양한 건축 관련 경험을 바탕으로 건축 컨텐츠 퍼블리싱 및 웹/앱 개발사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다양한 경험과 풍부한 창의력을 기반으로 사업 목적에 가장 적합하고 최적화된 고품질의 홈페이지를 제작해 드릴 것을 약속드린다.

웹사이트: http://www.archiweb.kr

연락처

아키타임즈
마케팅팀
신원석 팀장
1599-45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