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션스케이프, 신개념 골프 거리 측정기 ‘더 에이밍 GPS Plus’ 출시

모션스케이프, 세계 골프 에이밍 디바이스 시장의 선두주자

방향과 거리, 고도를 모두 알려주는 진화된 디지털 골프 가젯 출시

블루투스로 연결되는 웨어러블 밴드까지 세트로 구성된 제품

뉴스 제공
모션스케이프
2017-03-06 08:00
서울--(뉴스와이어)--모션스케이프 주식회사(대표이사 조재원)가 기존의 거리 측정기에서 진일보한 디지털 골프 가젯인 ‘더 에이밍 GPS Plus’를 출시했다.

모션스케이프는 2014년 세계 최초로 방향을 알려주는 골프 디바이스인 ‘더 에이밍’을 출시하여 국내외 골퍼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던 국내 골프용품 제조사다.

더 에이밍 GPS Plus는 기존의 에이밍(어드레스) 기능에 전 세계 4만여개 코스 정보와 고도(슬로프)정보까지 내장된 거리 측정 기능을 추가하였다.

◇방향과 거리 측정을 한 번에, 진정한 디지털 캐디의 구현

에이밍 기능은 모션센서를 통해 골퍼의 움직임을 감지하여 올바른 방향으로 에이밍과 어드레스 했는지를 소리 또는 진동으로 알려주는 기능이다. 여기에 GPS 거리 측정 기능을 탑재하여 하나의 기기에서 방향과 거리를 모두 알 수 있도록 구현하였다.

◇블루투스로 연결되는 웨어러블 밴드

골퍼들의 편리한 사용을 위해 본체와 블루투스로 연결되는 웨어러블 손목 밴드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29g의 초경량 밴드를 통해 남은 거리, 고도 차, 홀 정보, 에이밍 완료 등의 정보를 손목 밴드에서 작동시키고 확인할 수 있다.

◇전 세계 4만여개 골프 코스의 고도 정보 내장

기존 골프 거리 측정기가 제한된 국내 골프장의 고도 정보만을 제공하는 데 반해 더 에이밍 GPS Plus는 국내 골프장뿐 아니라 전 세계 4만여개 골프 코스의 고도 데이터가 모두 내장되어 전 세계 어느 나라에서나 고도 정보를 바탕으로 한 정확한 공략이 가능하다.

모션스케이프 조재원 대표는 “골프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인 거리와 방향을 동시에 알려주는 제품은 세계 최초”라며 “실질적으로 골퍼들이 코스 공략을 하고 스코어를 줄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더 에이밍 GPS Plus는 골프존, 신세계 백화점 및 전국의 골프샵과 온라인몰에서 판매 중이며 가격은 26만9천원이다.

모션스케이프 개요

모션스케이프 주식회사(대표이사 조재원)는 골프용품 전문 하드웨어 벤처기업이다. 스포츠(골프)용품에 IT기술을 접목한 제품을 전문으로 개발하는 회사로 세계 최초의 골프 에이밍 디바이스인 더 에이밍 시리즈로 국내외 골퍼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theaiming.com

연락처

모션스케이프
조재원 대표이사
070-4196-1870
이메일 보내기